본문 바로가기

뉴스

말레이시아 여객기 실종 재수색 중단

반응형






말레이시아 여객기 실종 재수색 중단

세계 항공역사에 수수께끼로 남나 ?

 4 년 전에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의 여객기 'MH370 편 재수색이 29 일에 중단되었다. 

미 민간 기업의 오션 인피니티는 인도양에서 3 개월에 걸쳐 수색을했지만 세계 항공 역사상 최대의 수수께끼는 풀리지 않았다.
오션 인피니티는 11 만 2000 평방 킬로미터의 해저를 수색했지만 아무것도 찾을 수 없었다고 설명하고있다.
MH370 편은 2014 년 승객 승무원 239 명을 태우고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에서 중국 베이징으로가는 길에 소식이 끊겼다.
오션 인피니티의 올리버 플 런켓 최고 경영자는 수색 중단에 대해 "수색을

 재개 한 요인에는 피해자들을 위해 어떤 대답이라도 얻고 싶다는 동기도 있었다. 그 목적을 달성 할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한다 "고 담화를 발표했다.
이번에는 성과가 나오지 않았지만이 회사는  수색을 재개 할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았다. 

플 런켓 씨의 담화는 "중 MH370 편 찾기를 위해 우리의 서비스를 다시 제공 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고 포함을 남겼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