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안간극장 가수 지나유 배드키즈

반응형
10월 1일 방송된 KBS 1TV '인간극장'에서
우유 배달을 하는 트로트 가수 지나유(본명 유지나)의 이야기가 1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지나유는 새벽 2시부터 아파트 단지를 돌며 우유 배달을 하는모습이
이 담겼다.유지나는 걸그룹 배드키즈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가수였지만 수입이 변변치 않아 결국 걸 그룹에서 탈퇴했다. 




하지만  무대를 향한 꿈을 버릴 수 없었던 유지나는
작곡가의 권유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가수 지나유 라는 이름으로 다시 무대에 서게 되었다.


지나의 가수에 대한  열정에 가족들도 서로 힘을모아
스케즐과 홍보 및 경비를 맡아 지원해주게 되었다. 이에 자신도 뭔가 해야겠다는 결심에서 새벽에 우유배달을 시작하게 된것이라고..배드키즈  지나유,가수 지나유,배드키즈,인간극장,인간극장 지나유,지나유 우유배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