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마이걸 유아 솔로 데뷔 나이

반응형
  • 오마이걸 유아, 솔로 출격…“‘사기캐’ 수식 얻고 싶어요”

    즉 모든 것을 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바람이다. 다만 급하지는 않다. 유아 오마이걸처럼 솔로로도 \'계단식 성장\'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다. \"한번에 다 보여주는 것...

    49분전수도권일보

  • ‘몽환적 매력의 끝판왕’ 유아(YooA), ‘숲의 아이’ 라이브무대

    [CBC뉴스] 7일 오후 오마이걸 유아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미디어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었다. 유아가 참석해 타이틀곡 ‘숲의 아이’ 무대...

    54분전CBC뉴스

  • 오마이걸 유아 '숲의 전령사'

    공보뉴스/광진본부] 권현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9월 7일 오후3시 온라인으로...아이'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로 오묘한 정글...

    1시간전한국공보뉴스

  • '솔로 데뷔' 유아, 오마이걸 응원에 눈물 글썽 "고맙고 긴장돼"

    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캡처 솔로 가수로 데뷔한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소속사 대표와 멤버들의 응원에 눈물을 흘렸다. 유아는 7일 오후 8...

    1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오마이걸 유아 "듣고싶은 수식어? 사기캐릭터 욕심난다"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솔로...묻는 질문에 '사기캐릭터'라고 답했다. 유아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

    2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today포토]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 ‘격이 틀린 무대’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7일 오후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졌다.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숲의...

    2시간전연예투데이뉴스

  • 아이즈원 장원영, 높은 소통지수에도 불구하고 ‘아홉 계단’ 내려와...2020년 7월 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3위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즈원 장원영은 어린 나이에도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분위기와 포즈...오마이걸 효정, 아이즈원 김민주, 여자친구 예린, 오마이걸 유아 순으로 나타났다...

    2020.7.24.미래한국

  • 아이돌을 향한 가장 큰 편견은? "실력 없다는 거요"

    문빈, 오마이걸 유아 3인이 추가됐고 제목도 '우리의 무대는 계속될 거야'로 바뀌었다. 지속해서 '아이돌'이라는 키워드 아래 작업물을 선보인 와중에 왜 '아이돌'이란 말을...

    2020.7.13.노컷뉴스다음뉴스

  • [나는 리더다] 효정 "나보다 소중한 오마이걸..이 팀에 '진심'이에요"(인터뷰①)

    담긴 말로 리더의 마음을 헤아린다. 유아는 자존감을 높여주는 '1등 공신'이다. 효정은...반갑다. 자기소개를 부탁한다. ▶오마이걸의 캔디 리더 효정이다.(웃음) -어떻게...

    2020.5.30.뉴스1다음뉴스

  • [별별 유튜브 추천 (21)] 나하은, 444만 구독자 잡은 ‘11살’…원어스→오마이걸 완벽 댄스커버

    당시 나이 불과 4살이었다. 다음 해부터 유튜브에 꾸준히 아이돌 댄스커버와 방송 활동...엄마 위해 춤추기 시작.. “하은이가 다른  하고 싶어하면 언제든 서포트 할 것...

    2020.5.21.뉴스투데이

  • [집중탐구]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 알쏭달쏭 부루마블

    안길 만큼 작았던 곰돌이는 이내 3~4세 유아, 7~8세 아동만큼 자라더니 결국 멤버들보다...자체가 된다. ‘살짝 설렜어’에서 오마이걸은 여전히 ‘고백하지 못하는 소녀...

    2020.5.12.쿠키뉴스다음뉴스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아이유 극찬 'Dolphin', 후렴구 매력적인 곡"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아이유 극찬 Dolphin, 후렴구 매력적인 곡...

    2020.5.8.enews24다음뉴스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팬들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다"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승희 "멤버들과 함께한 모든 순간, 엄마·아내 돼도 잊지 않길"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OSEN다음뉴스

  • 오마이걸 "'Dolphin', 멤버마다 한 번씩 나오는 후렴구 매력적"(아이돌라디오)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더 셀럽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효정 "팬들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다"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아이돌라디오' 오마이걸 승희 "누군가의 엄마·아내 돼도 이 순간 잊지 않길"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승희 "멤버들과 함께 한 모든 순간 기억됐으면"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아이돌 라디오' 오마이걸 효정 "팬들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것"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한국경제다음뉴스

  • '아돌라' 오마이걸 효정 "달려온 시간 생각보다 길어, 팬들 덕분"

    담은 곡 ‘Krystal’이 흘러나오자 유아는 “첫 데뷔 순간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신곡 소개를 마친 오마이걸은 '내 얘길 들어봐(A-ing) (Feat. 스컬...

    2020.5.8.뉴스엔다음뉴스

  • 지역구 등 게임 소재 활용 사례 늘어

    이미지를 퍼즐 놀이로 구성한 것이다. 나이와 수준에 맞게 퍼즐 개수를 고를 수 있도록...아이돌 그룹 오마이걸(효정, 지호,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아린)은 최근 컴백...

    2020.5.5.더게임스데일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