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정아 결혼 이혼 이유 전남편 직업

반응형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 김승수와 양정아가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반응형

두 사람은 생년월일까지 똑같은 사이로 20년 지기 절친이다. 방송예고에서 김승수는 홍대 길거리에서 갑자기 꽃다발을 내밀어 양정아를 감동받게 하고, 오락실 농구 게임에서는 자세 교정을 해주며 자연스럽게 손을 잡았다.

반응형

이어 사진을 찍던 중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과감한 백허그를 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다.방송 예고 이후 배우 양정아의 프로필과 미혼인지 결혼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반응형

양정아는 1971년생으로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1990년 18살때 미스코리아 서울 대표로 출전했으나 입상에는 실패했다. 

1993년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과 MBC 납량특집 드라마 M에 출연했으며  KBS2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다. 

반응형

2013년 결혼 이후 공백기를 가졌고  2015년 KBS2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와 그 해 MBC 드라마 여왕의 꽃으로 복귀했으며 2017년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악녀 이계화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2019년에는 SBS 아침연속극 수상한 장모에서 야망이 넘치며 선민의식을 가진 준재벌 2세 오애리 역할을 맡았다.

반응형

결혼 후 이혼
2013년 12월에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7년 12월 협의 이혼 사실이 밝혀졌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한 번 더 웃어주세요-양턱스클럽 특집'에 출연해 이혼 경험을 언급했다. 양정아는 "결혼을 했었다. 잠깐 살다가 왔다.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아직까지 골드미스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더라"라며 털어놨다. 

반응형

이어 양정아는 "저는 그렇게 알고 계시는 분들의 오해를 풀어드리고 싶어서 방송에서 돌아온 싱글이라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다. 전에는 제 입으로 이야기할 정도로 마음의 상처나 이런 게 준비가 안 돼 있었다. 이제는 이야기해도 된다"라며 밝혔다.

 

'비스' 양정아 "골드미스? 유부녀 NO! 나는 돌아온 싱글"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출연해 "내가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혼사실을 밝혔다. 양정아는 2013년 3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두 사람...

  • 12분전뉴스인사이드
  • 양정아 "이혼 언급 쉽지 않았다"돌아온 골드미스 양정아씨 환영합니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양정아는 지난 2013년 12월...결혼 4년 만인 2017년 12월 양정아는 남편과 협의이혼했다. 소속사 측은 이혼...
  • 16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종합]'비스' 김승수♥양정아, 절친→오늘부터 1일?.."돌아온 싱글, 문제NO"것을 이야기 하고 싶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결혼했던 양정아는 4년만인 2017년에 이혼한 바 있다. 이어 양정아는 "이전에는 마음의 상처가 아물지 않아 이런 이야기를...
  • 21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양정아, '돌아온 싱글' 고백.."'골드미스' 오해 풀고 싶어"씨 환영합니다"라고 말하며 박수를 보냈다. 한편 양정아는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7년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22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 '비디오스타' 돌아온 싱글 '양정아' 누구? 김승수에게 "같이 살 수 있어" 고백사진출처-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양정아 이혼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25일...윤해영, 최완정이 출연해 완벽한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양정아는 "제가 결혼해서
  • 32분전아시아뉴스통신
  • '비디오스타' 양정아 돌싱 고백 "골드미스로 오해 많이 받아" [TV캡처]양정아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양정아가...세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4년 만에 이혼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
  • 52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양정아 "돌아온 싱글, '골드미스' 오해 풀기 위해 출연" 이혼 고백 (비디오스타)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승수, 양정아, 윤해영, 최완정이 출연했다. 이날 MC...이번에 예능도 오랜만에 나왔고 해서 결혼을 하고 이혼한 '돌싱'이라는 것을 이야기...
  • 59분전MBC연예다음뉴스
  • '비디오스타' 양정아 "지금 상태는 돌아온 싱글..오해 풀고 싶었다"MBC에브리원 방송 캡처 '비디오스타' 양정아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자아냈다. 양정아는 "결혼을 했는데 갔다 왔다. 제가 결혼해서 잘살고 있다고...
  • 59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비스' 양정아 이혼 언급.."돌아온 싱글, 상처 치유됐다" 고백1) 이지현 기자 = 배우 양정아 이혼 사실을 언급했다. 양정아는 25일 오후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결혼을 했는데 갔다가 왔다"고 해 이목을...
  • 1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비스' 양정아, 이혼 언급 "돌아온 싱글 맞아..마음의 상처 아물었다"이야기를 꺼내기 쉽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얘기해도 괜찮다"고 털어놨다. 한편 지난 2013년 결혼했던 양정아는 4년만인 2017년에 이혼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1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양정아 "돌아온 골드미스..결혼 오해 풀고 싶었다"(비디오스타)스포츠 김나영 기자 ‘비디오스타’ 양정아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방송된...비디오스타’ 캡쳐 양정아는 “결혼을 했는데 갔다왔다. 잠깐 살다가 왔는데, 제...
  • 1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비스' 양정아 "돌아온 싱글, 미혼 오해 풀고 싶었다" 솔직 고백[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양정아 이혼 경험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라며 물었고, 양정아는 "결혼을 했었다. 잠깐 살다가 왔다.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고...
  • 1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양정아, 김승수 향한 고백에 뭐길래?…실검 장악한 한마디 ‘눈길’라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양정아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다. 지난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4년만인 2018년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 2020.8.24.이투데이
  • '수상한 장모' 황명환 "수빈 임신"..양정아 졸도 [TV캡처]수상한장모 등장인물 양정아 수빈 황명환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수상...꺼냈다. 머뭇거리던 김영만은 "저 결혼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라고 말했고, 놀란...
  • 2019.9.20.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드라마 SCENE] ‘수상한 장모’ 손우혁, 신다은 ‘평생 지킴이’ 자처→고다연 김은지와 삼각관계 결혼하는 제니한(신다은)을 향한 마음을 놓지 못했을까 걱정하는 지화자의 안쓰러운...안만수의 말에 이경인은 “제니가 이혼할지도 모르니까 싱글로 남아있겠다 그거...
  • 2019.9.11.더 셀럽
  • 양정아 결혼 골드미스 탈출 "3살 연하 남편 마초같은 스타일" 폭소양정아 결혼 사진=스타엔 제공 '양정아 결혼' 노처녀 딱지를 떼는 배우 양정아(42)가...신랑에 대해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보통 직업과 다른 것 같은데 이해해 줬던 것 같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 2013.12.20.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양정아 결혼 4년만에 이혼 소속사 “사생활 때문인 것으로 알아”이에 양정아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이날 “양정아가 지난 연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