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해란 우승 캐디 나이 삼촌

반응형
  • 나흘간 버디 25개로 우승한 유해란 "버디 잡으면 저축하는 느낌"도망갈 때부터 우승은 가까워져 있었다. 다음은 유해란과 일문일답. /양준호기자 miguel...하기보다는 넓게 보자는 생각이었다. 캐디 오빠가 옆에서 계속 버디는 언젠가는...

  • 1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19세에 23언더.. '거물 루키' 유해란유해란은 이 홀을 시작으로 버디 4개를 추가하며 우승컵을 향해 훨훨 날았다. 유해란은 “캐디 오빠가 옆에서 계속 ‘버디는 언젠가 나온다’고 조언해줘서 차분하게 경기를...
  • 3시간전동아일보다음뉴스

  • [KLPGA]김효주,'경기 마치고 캐디와 주먹치기'유해란(19..SK네트웍스)이 최종 합계 23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2일 제주 세인트...김효주(25.롯데)가 경기를 마치고 캐디와 주먹을 치고 있다. .[폴리뉴스=문용준...
  • 5시간전폴리뉴스

 

  • '신인 같지 않은 신인' 유해란, 시즌 최저타로 제주삼다수 2연패 영광타' 타이 기록이다. 유해란은 2013년 MBN·김영주골프 여자오픈에서 23언더파 265타로...보다는 넓게 보자는 생각이었다. 캐디오빠가 옆에서 계속 버디는 언젠가는 나온다고...
  • 5시간전한국스포츠통신

  • 해외파 언니들 잠재웠다.. 10대 돌풍 유해란바람도 잠재웠다. 대회 3라운드에서 유해란이 압도적 기량을 선보이자 김효주는 “해란...안 됐다고 한 건 거짓말이었다. 캐디가 ‘언젠가 버디가 나올 것’이라며 편하게...
  • 6시간전중앙일보다음뉴스
  • 유해란 "루키의 디펜딩 챔피언, 매우 영광" [일문일답]김영구 기자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뛰던 유해란은 이 대회에 추천 선수로 참가해 우승...보다는 넓게 보자는 생각이었다. 캐디오빠가 옆에서 계속 버디는 언젠가는 나온다고...
  • 6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미리보는 이데일리 신문]'백화점도 격주 휴업' 도 넘은 與 유통규제7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있었다 △스포츠 -‘세계 최강’ 해외파 제치고...‘괴물 루키’ 유해란 시대 열다 -이보미 “캐디 남편 힘들까봐 걱정돼요” -‘거포’ 장승보 “양어깨 돌려주면 공은...
  • [골프] 유해란, 2연패+와이어 투 와이어+신인왕 '트리플 이슈'20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다음은 유해란과의 일문일답 -우승 소감은. "이 경기 전...않았다. 차분하게, 넓게 보자고 생각했다. 캐디 삼촌도 버디가 나올거니까 조급해...
  • 8시간전윈터뉴스코리아다음뉴스
  • 삼다수 품은 유해란 "행운의 V 꼬리표 떼고 실력으로 우승 기뻐요"것 같다”고 말했다. 다음은 일문입답. 유해란이 물항아리를 지고 물을 뒤집어 쓰는...언젠가 나오니까 조급해 하지 말라’는 캐디의 조언도 도움이 많이 됐다.” -작년에...
  • 9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KLPGA] 삼다수 마스터즈, 신인 유해란, 대회 2연패 달성 “대중에게 기억되는 선수로 남고 싶다”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한 송보배에 이어 유해란이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앞서 세 선수...넓게 보자는 생각이었다. 캐디오빠가 버디는 언젠가는 나온다고 조언해줘...
  • 9시간전골프타임즈
  • 슈퍼루키 유해란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 대회 2연패영국에서 개막하는 AIG 여자오픈(전 브리티시여자오픈)까지는 선수-캐디로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유해란(가운데)이 2일 제주도 제주시 세인트포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
  • 9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유해란 '우승'골프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해란의 독주 속 집중력 있는 플레이로 선두를...대한민국 대표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는 캐디로 나선 남편 남기협 코치의 외조 속에...
  • 11시간전헤드라인제주
  • [민학수의 All That Golf]'루키 타이틀 방어' 유해란 "생각을 바꾸니 우승이 오던데요"아이언 샷을 앞세운 버디로 경쟁자들의 추격 의지를 꺾었다. 유해란은 "빨리 버디가 나오지 않았을 뿐이다. 캐디 삼촌도 ‘버디는 언젠가는 나온다’고 말해줘 마음이...
  • 12시간전조선일보다음뉴스
  • 유해란 “압박 대신 편안한 마음가짐 우승 원동력”획득해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유해란은 \"디펜딩 챔피언으로 나와서 우승해서 좋다...않았다. 차분하게, 넓게 보자고 생각했다. 캐디 삼촌도 버디가 나올거니까 조급해...
  • 12시간전수도권일보
  • 유해란 "압박 대신 편안한 마음가짐 우승 원동력"제주삼다수 마스터스' 3라운드 경기에서 유해란이 4번홀 티샷을 날리고 있다. (사진...않았다. 차분하게, 
  • 해외파 언니들 잠재웠다.. 10대 돌풍 유해란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환하게 웃는 유해란. 그는 이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사진...힘이 좋은 데다 정교함까지 갖췄다. 나이는 어리지만 느긋한 성격으로 매사를 긍정...
  • 6시간전중앙일보다음뉴스
  • [종합] ‘신인’ 유해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서 ‘와이어 투 와이어’로 타이틀 방어12시간전브릿지경제신문
  • 성공했다. 따라서 추천 선수 우승에 이어 신인으로 우승은 유해란이 처음이다. 올해 나이 19살인 유해란은 지난해 KLPGA 드림 투어로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그리고 작년 이...
  • '노련한 신인' 유해란 "보기 나온 뒤에 차분해졌어요"지난해에 이어 우승을 차지한 유해란(SK네트웍스)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비결' 질문을 많이 받았다. 어린 나이인데도 압박감을 잘 이겨낸 비결에 대해서는...
  • 12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