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아영 수입 연봉 프리랜서한 이유

반응형


신아영 수입 연봉 프리랜서한 이유


‘아는 형님’ 프리한 안현모·신아영·김민아의 미친 입담


신아영은 “프리랜서가 된 후 수입이 많이 올랐다. 스포츠 아나운서 수입이 적은 편이다. 스포츠 아나운서 초봉을 한 달 만에 벌었다”고 했다. 안현모는 “오래 살고 수명이 길어지는데 새로운 세상을 보고 싶어서 그만두게 됐다”고 했다. 이어 안현모는 전 직업을 살려 즉석에서 뉴스를...

'아는 형님' 신아영, 프리 선언 후 수입 공개 "입사 때 연봉, 한 달 안에 벌었다"

가족입니다'라고 하더니 말 한마디를 안 붙여줬다"라고 당시의 속상함을 토로했다. 그러나 신아영은 프리 수입 후 많이 오른 수익을 언급하며 강호동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신아영은 "프리 후 수입이 뛰었다. (잘 벌 때는) 거의 입사할 때 연봉을 한 달 안에 벌었다"라고 고백했다.

'아는형님' 신아영 "프리선언 하니 연봉을 한 달에 벌어, 돌아갈 생각 無"

스포츠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가 된 신아영. 이날 최근 수입을 묻는 질문에 신아영은 "프리선언을 하고 많이 올랐다"고 고백했다. 신아영은 "스포츠 아나운서 시절 신입 연봉을 한 달 안에 벌더라. 그래서 다시 돌아갈 생각은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돈 때문에?"... 안현모-신아영-김민아가 '아는형님'서 밝힌 '프리선언' 속사정은?

신아영은 "사실 스포츠 아나운서 수입이 적은 편이다"며 "스포츠 아나운서 초봉을 한 달 만에 벌었다"고 밝혔다. 또 신아영은 남편을 언급했다. 이에 안현모는 "왜 이렇게 일찍 결혼하나 했더니 남편이 멋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아영은 부끄러워 하면서 "그냥 연하고 2살 어릴 뿐"이라고 말해...

[종합]'아는 형님' 김민아X신아영X안현모, 프리 선언 이유→수입까지 '솔직 입담'

이에 신아영은 "사실 스포츠 방송이 수입이 적다. 프리하고 나서 수입이 많이 올랐다. 스포츠 아나운서 초봉을 한달 안에 벌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