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은숙 남편 직업 집 아파트 위치 남양주 나이

반응형

31일 JTBC  예능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서는 배우 조은숙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조은숙은 남양주시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집을 공개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유럽풍의 깔끔한 거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양한 럭셔리한 수집품부터 장식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강이 바로 보이는 테라스와 그아래에 작은 전용 마당 겸 텃밭을 꾸미는 등 평범한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아름다운 공간을 볼수있다.은숙은 야경이 예술"이라며 일명 '조망 맛집'인 테라스를 자랑했다.


서장훈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여기는 아파트라고 하기엔 독립적인 공간 이라며 감탄했다. 유세윤은 여기 드라마 세트같다 칭찬했다. 유세윤은 이 집이 잡지에도 소개되고 화제가 된 집 맞냐" 말을 더했다. 실제 조은숙 집은 잡지에도 소개됐었다.


이날  조은숙은 문예창작과 출신으로 작가가 될 뻔했다며 글쓰기, 그림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긴다고 말하며 직접 사용했던 운동기구들을 판매 물건으로 내놓았다.


한편 앞서 조은숙·박덕균 부부와 딸 윤이가 29일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조은숙은 지난 2005년 지금의 남편인 박덕균과 결혼했다. 남편 박덕균의 직업은 사업가로 11대 국회의원을 지낸 박병일의 아들이다. 그는 현재 광고기획사 대표로 일하고 있다.조은숙 남편 직업 집 아파트 위치 남양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