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증

반응형
  • 성병, 헤르페스는 불치병?… 원인 & 초기증상은?

    달구고 있는 가운데, 해당 여성이 앓고 있는 헤르페스 질병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헤르페스는 바이러스성 성병 중의 하나로 그리스어로 '근질근질하다'라는 뜻을...

    4시간전부산일보

  • "약쿠르트, 성병 헤르페스 옮기고 회피" 폭로→유튜브 영상 '전부 삭제'

    느낀 A씨는 병원을 찾았고 성관계로 전염되는 헤르페스 2형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는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그와 통화를 했다. 성병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

    1시간전데일리한국

  • [종합] "유명 약사 유튜버, 성병 있는데 안알리고.." 약쿠르트 추정 사생활 폭로 파문

    검진을 받은 결과 헤르페스 2형 등의 성병 양성 진단이 나왔다며 "성병이 아니라던 그의 말과는 달리 헤르페스 2형은 성관계로 전염되는 성병이었고 평생 없앨 수 없는...

    5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약쿠르트 사생활 폭로 파장 "성병 숨기고 관계..잠자리 도구로 여겼다"

    하고 병원을 찾았고, 헤르페스 2형 등의 성병 양성 진단을 받았다. A씨는 "성병이 아니라던 그의 말과는 달리 헤르페스 2형은 성관계로 전염되는 성병이었고 평생 없앨 수...

    2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박승종의 두 얼굴?.. "날 속이고 성병 옮겨" 여성팬의 분노글

    검진을 받은 결과 헤르페스 2형 등의 성병 양성 진단이 나왔다며 “성병이 아니라던 그의 말과는 달리 헤르페스 2형은 성관계로 전염되는 성병이었고 평생 없앨 수 없는...

    3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난 잠자리 도구, 성병 옮았다"..약쿠르트, 사생활 논란→영상·SNS 삭제 [종합]

    없이 믿었다”고 폭로했다. 글쓴이는 약쿠르트와 성관계 이후 헤르페스2형,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 등 성병에 걸렸다. 그러나 약쿠르트의 대처는 미적지근했다고. 글쓴이...

    1시간전OSEN다음뉴스

  • 인기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성병 알리지 않고 옮겨"

    하지만 A 씨는 약쿠르트로부터 자신이 헤르페스에 걸린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이후 A...맺었다고 말했다. A 씨는 "이미 자신에게 성병이 있는 걸 인지하면서도 최소한의...

    1시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폭로 일파만파.."성병 숨기고 잠자리 요구"

    하지만 A씨는 약쿠르트로부터 자신이 헤르페스에 걸린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그리고 A...나오자마자 그와 통화를 했다. 성병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 듯...

    4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성병 옮겼다" 사생활 폭로 나온 '약사 유튜버', 과거 올바른 피임 관련 강연했다

    술자리를 가진 후 내 집에 와 콘돔 없이는 안된다는 말을 무시하고 관계를 가졌다"라면서 "늘 피임 도구 없이 관계해 내게 성병 헤르페스 2형까지 옮겼다"라고 주장했다...

    41분전인사이트

  •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무엇?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에 관심 집중

    뉴스부 =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고 주장한 여성의 글이 온라인...앓고 있는 헤르페스 질병에 대해 누리꾼의 관심이 급증했다.헤르페스는 집합성의...

    22분전아시아투데이

  • 약쿠르트 약사 유튜버 진실은?... "xx 파트너 취급 당했고 평생 나을 수 없는 성병에 걸렸다"[종합]

    말했다. 그는 이어 “어느 날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 적이 없어 잘 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

    5시간전폴리뉴스

  • 약쿠르트, 사생활 의혹 폭로 "성병 옮겨, 일말의 부끄러움 갖길"

    취급을 당했고 평생 나을 수 없는 성병에 걸렸다. 내가 가장 고통스러울 때 그는...그러던 중 약쿠르트는 A씨에게 자신이 헤르페스에 걸린 것 같다고 말했고, A씨는...

    5시간전조이뉴스24

  • 훈남 약사 유튜버, 순진한 여성 팬 '성 노리개' 취급하고 있었다

    몸이 아프다던 나에게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안심시켰다"며 "그러나 성병 검사 결과는 헤르페스2형과 유레아플라즈마라이티쿰 등에 양성 반응으로 나왔다"고 털어놨다...

    5시간전위키트리

  • [단독]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당사자와 연락 안 돼"

    라고 말했다. 이어 “어느 날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 적이 없어 잘 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 검사...

    6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건실한 이미지에 속아.." 유명 유튜버의 끔찍한 사생활

    저를 안심시키면서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다. 이어 A씨는 “얼마뒤 병원에 가서 (성병 균 검사) STD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