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인숙 이은해 프로필 고향 학력 나이

반응형

엄인숙과 이은해의 공통점? "가까운 사람은 죽는다"(블랙)[TV북마크]

 

[동아닷컴]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에서 ‘패륜 범죄자’ 엄인숙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블랙’에서는 약 5년간 거액의 보험금을 노리고 주변인들을 희생시킨 엄인숙 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엄인숙은 첫 번째 남편...

스포츠동아2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옆에 있으면 죽는다… 사이코패스 검사서 만점 받은 미녀 연쇄살인마 '엄인숙'

 

‘계속 남편 살인사건’의 피의자 이은해(31)와 꼭 닮은 희대의 사이코패스가 누리꾼 관심을 받는다. 바로 엄인숙(46). 엄인숙은 보험금을 타기 위해 남편을 비롯해 무려 5명을 죽이고 7명에게 부상을 입혀 2000년대 중반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든 사이코패스다...

[서울=뉴시스]엄인숙. 2022.04.15. (사진=채널A '블랙: 악마를 보았다'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엄여인 보험 살인사건'의 장본인 엄인숙의 목표는 남편에서 끝나지 않았다. 지난 15일 오후...

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상상을 초월하는 ‘보험 사기극’으로 주변인들을 연이어 희생시킨 패륜 범죄자 엄인숙을 통해 보험금이라는 비뚤어진 목적 때문에 한 인간이 어디까지 치달을 수 있는지를 지켜본다. 15일 방송될 ‘블랙’에서는...

 

MK스포츠15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권일용도 혀 내두른 엄인숙 "가족들한테 중상해 입히고 보험금"(블랙)

[뉴스엔 박아름 기자] '블랙'이 상상을 초월하는 보험 사기극으로 주변인들을 연이어 희생시킨 패륜 범죄자 엄인숙을 공개한다. 4월 15일 방송되는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에서는 2000년을 시작으로 희대의 보험 사기극을 이어갔던...

뉴스엔2022.4.15.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권일용, '악녀' 엄인숙에 "교도소서 피해자 물색 중일까 우려"

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상상을 초월하는 ‘보험 사기극’으로 주변인들을 연이어 희생시킨 패륜 범죄자 엄인숙을 통해 보험금이라는 비뚤어진 목적 때문에 한 인간이 어디까지 치달을 수 있는지를 지켜본다. 15일 방송될 ‘블랙’에서는...

이데일리20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보험 사기극 악녀' 엄인숙, 남편→엄마→오빠→동생까지(블랙)

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상상을 초월하는 ‘보험 사기극’으로 주변인들을 연이어 희생시킨 패륜 범죄자 엄인숙을 살펴본다. 15일 방송될 ‘블랙’에서는 2000년을 시작으로 희대의 보험 사기극을 이어갔던 ‘악녀’ 엄인숙의 범죄 행각이...

스포츠동아2022.4.15.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보험 사기극' 엄인숙, 두 명의 남편 사망→母와 ...엑스포츠뉴스2022.4.15.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희대의 패륜女 엄인숙, 남편 죽이고 친모 집에 방화..'블랙'
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상상을 초월하는 ‘보험 사기극’으로 주변인들을 연이어 희생시킨 패륜 범죄자 엄인숙을 통해 보험금이라는 비뚤어진 목적 때문에 한 인간이 어디까지 치달을 수 있는지를 지켜본다. ‘블랙’에서는 2000년을 시작으로...

TV리포트22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외모, 탤런트 같았다"는 엄인숙, 실체는 연쇄살인마 ('블랙')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채널A '블랙: 악마를 보았다'가 보험금을 노린 엽기적인 행각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보험 연쇄살인마' 엄인숙의 소름끼치는 이중성을 파헤친다. 15일 방송될 ‘블랙’은 최근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의 잔혹성을...

마이데일리2022.4.14.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이은해 뛰어 넘어' 연쇄살인마 엄인숙.. "탤런트 ...머니S2022.4.14.다음뉴스관련뉴스 6건 전체보기 
이은해보다 더한 엄인숙.."잔혹함에 비해 신뢰감 준 타입"(종합)

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모두의 의심을 받지 않은 채로 잔혹한 범죄를 저질러 복역 중인 엄인숙의 내면을 들여다 본다. 1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블랙: 악마를 보았다'에서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용의자...

뉴시스2022.4.15.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이은해보다 더한 엄인숙…"잔혹함에 비해 신뢰감 ...수도권일보2022.4.15.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패륜 범죄 엄인숙, 천사 얼굴 뒤 악마 마음(블랙)

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보험금을 노린 엽기적인 행각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보험 연쇄살인마’ 엄인숙의 소름끼치는 이중성을 파헤친다.15일 방송될 ‘블랙’은 최근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의 잔혹성을 떠올리게...

스포츠경향2022.4.14.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블랙: 악마를 보았다' 엄인숙, 천사의 얼굴 뒤 악...채널A2022.4.14.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엄인숙, 외모 후광으로 보험 연쇄살인 "탤런트로 볼 정도"(블랙)

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가 보험금을 노린 엽기적인 행각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보험 연쇄살인마’ 엄인숙의 소름끼치는 이중성을 파헤친다. 15일 방송될 ‘블랙’은 최근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용의자 이은해의 잔혹성을 떠올리게...

OSEN2022.4.14.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패륜 악녀' 엄인숙, 탤런트로 볼 정도로 미인" (...스포츠동아2022.4.14.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보험금 노린 패륜 범죄' 엄인숙..권일용 "후광이 무기" (블랙)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블랙'이 보험금을 노린 엽기적인 행각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보험 연쇄살인마’ 엄인숙의 소름끼치는 이중성을 파헤친다. 15일 방송될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이하 블랙)’은 최근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엑스포츠뉴스2022.4.14.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블랙: 악마를 보았다' 보험금 노린 패륜 범죄 엄...스타데일리뉴스2022.4.14.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손수호 변호사 "이은해에 엄인숙의 냄새가..너무 비슷해"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손수호 변호사가 이른바 ‘가평 계곡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