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아라 함은정 프로필 나이 집 고향

반응형

티아라 함은정 프로필

    •  
    •  

출생:1988년 12월
나이:34세 
신체:167cm, 47kg
그룹:티아라, 티아라 
소속사:캐빈74엔터테인먼트
학력: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경력:2020.02.~ 제25회 춘사영화제 홍보대사수상2017.11. 제1회 신필름예술영화제 상업영화부문 인기상

    • '아는 형님' 티아라함은정, "귀신과 함께 살았다"텐아

    •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동남아시아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8일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4부작으로 꾸려졌던 '스탑 헤이트' 특집의 마침표를 찍는다. 경인교대 사회학과 김이재 교수가 '다채로운 매력의 친구, 동남...

    •  

MK스포츠2021.7.7.다음뉴스

티아라 함은정, 동남아시아와 특별한 ..

    •  

[뉴스엔 박수인 기자]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동남아시아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7월 8일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4부작으로 꾸려졌던 스탑 헤이트 특집의 마침표를 찍는다. 경인교대 사회학과 김이재 교수가 다채로운...

    •  

뉴스엔2021.7.7.다음뉴스

    •  

    •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TBC 걸 그룹 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동남아시아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7일 JTBC에 따르면 오는 8일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는 4부작으로 꾸려졌던 '스탑...

    •  

스타뉴스2021.7.7.다음뉴스

    •  

    •  

김이재 교수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티아라 출신 함은정이 동남아시아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8일(목)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4부작으로 꾸려졌던 '스탑 헤이트' 특집의 마침표를 찍는다. 경인교대...

    •  

헤럴드경제2021.7.7.다음뉴스

    •  

    •  

[서울=뉴시스] 영화 '아이윌송' 시사회 및 간담회 참석한 이상훈 감독와 배우 함은정, 김태형, 노행하. (사진 = 오예스 제공) 2021.06.25.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상처입은 아픔을 건강하게 극복해나가는 청춘의 이야기가 스크린을 찾아온다...

    •  

뉴시스2021.6.25.다음뉴스

    •  
    •  

    •  

[텐아시아=조준원 기자] 배우 함은정이 근황을 전했다.함은정은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 머리 기르고 싶… 마지막은 #속아도꿈결 한다발 첫 시안"이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함은정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전화에 담고 있다.한편 함은정은...

    •  

텐아시아2021.7.5.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