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윤희 프로필 집 아파트 고향 딸 로아

반응형
    •  
    •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고 밝히며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뉴스11시간전다음뉴스

    •  

    •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고 밝히며 일상을 최초로 공개...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이데일리1시간전다음뉴스

    •  

    •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고 밝히며 일상을 최초로 공개...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셀럽미디어1시간전

    •  

    •  

펼쳤다. 놀이 도중 로아는 '아빠'를 자주 언급했고, 조윤희도 어색함 없이 이를 들어줬다. 이에 대해 조윤희는 "어떤 들은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도 있는 거 같은데 나는 로아한테 그러고 싶지는 않았다. 아빠에 대한 나의 감정을 아이한테 전달해주고...

    •  

스포츠조선2시간전다음뉴스

    •  

    •  

성인이 됐을 때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로아는 일상생활에서 스스럼없이 아빠 이야기를 많이 했다. 조윤희는 "어떤 들은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는데, 저는 그러고 싶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의 아빠에 대한 감정을...

    •  

엑스포츠뉴스2시간전다음뉴스

    •  

    •  

안정된 것 같다”라고 김나영의 밝아진 모습에 안심했다. 김나영은 ”많이 안정됐다”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옆에 있던 조윤희가 손을 잡아주자 이내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다. 김나영은 ”그날 생각이 났다 녹화하다가 중간에 으로 갔던 기억이 난다...

    •  

허핑턴포스트코리아2시간전

    •  

    •  

처음으로 공개했다. 조윤희는 지난 9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 이동건과의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는 육아...놀면서 아빠 얘기도 하고 제가 아빠 흉내를 내기도 한다. 어떤 들은 '아빠'라는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는...

    •  

일간스포츠2시간전다음뉴스

    •  

    •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며 일상을 처음 공개했다...놀이·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 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JTBC3시간전다음뉴스

    •  

    •  

내가 키운다’ 조윤희와 김나영이 이상적인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캡처...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MK스포츠3시간전다음뉴스

    •  

    •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고 밝히며 일상을 최초로 오픈...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MBN3시간전다음뉴스

    •  

    •  

배우 조윤희가 전 남편 이동건과 딸의 관계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지난 9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아빠 얘기도 하고 제가 아빠 흉내를 내기도 한다. 어떤 들은 '아빠'라는 단어조차 꺼내기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은데...

    •  

위키트리3시간전

    •  

    •  

영상의 주인공이 된 조윤희는 “로아와 뭐든 도전해보고 싶었고,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용기를 냈다”고 밝히며 일상을 최초로 공개...소꿉놀이, 종이접기 하는 공간이 분리돼있으며 아이가 있는 이라고 믿기 힘들 만큼 부지런함이 돋보이는 ‘칼각’ 인테리어로...

    •  

MBC연예3시간전다음뉴스

    •  

    •  

아빠 기억이 있기 때문에 갑자기 단절하는 것도 그렇죠”라며 조윤희의 의견에 동의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허프 다른 기사"누구떼요?"  안의 낯선 사람들을 발견한 '조윤희 딸' 로아의 반응은 정말 사랑스럽다 (영상)HuffPost - South Korea

    •  

허핑턴포스트코리아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