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동업자 횡령

반응형
  • 개그맨 허경환 회사서 27억 원 횡령한 동업자…징역 3년 6개월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수십억원의 회삿돈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동업자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17일 법조계에...

    1시간전아시아투데이

  • "허경환이 허락한건데" 개그맨 허경환 회사서 27억 빼돌린 동업자 실형

    ‘허닭’ 피해규모 27억 3600만원감사 직책 맡아 허경환 몰래 자금 빼돌려불법 계좌 이체 횟수만 600건 달해직원들 “허경환 자금 보고 전혀 못 받았다”1억 빌려 유흥비...

    1시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허경환 회사서 27억 횡령한 동업자, 징역 3년 6개월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업체에서 20억원대 회삿돈을 횡령한 동업자가 실형을 선고받았다.1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부장 김선일)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2시간전조선비즈다음뉴스

  • 허경환 운영 닭가슴살 회사에서 27억 빼돌린 동업자, 1심서 징역 3년6월 실형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20억원대 회삿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

    2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허경환 인감도장을 맘대로.." '27억' 빼돌린 동업자

    개그맨 허경환. 뉴시스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20억원대 회삿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2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허경환 동업자, 자금 횡령 혐의로 1심서 징역 3년 6개월

    허경환 동업자 징역형 사진=DB 개그맨 허경환의 동업자 A씨가 수십억원의 자금을 횡령한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7부(재판장...

    2시간전MBN다음뉴스

  • 허경환 동업자 27억 빼돌려 징역형 [종합]

    [스포츠경향]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20억대 회삿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

    2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허경환 동업자, 회삿돈 27억원 횡령 혐의로 1심 징역 3년 6개월

    허경환 인스타그램 개그맨 허경환의 동업자가 회삿돈 수십억원을 빼돌린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재판장...

    2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허경환 '허닭'서 27억 빼돌린 동업자, 징역 3년 6개월 실형

    개그맨 허경환. /큐브엔터테인먼트 개그맨 허경환과 식품회사를 함께 운영하며 수십억원의 자금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을 선고받았다. 17일...

    3시간전조선일보다음뉴스

  • 허경환 동업자, 1심서 징역 3년6개월 .."허닭서 27억원 빼돌린 혐의"

    [Dispatch=송수민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20억 원대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를 받는 동업자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

    4시간전디스패치다음뉴스

  • 개그맨 허경환 동업자, 회삿돈 27억 빼돌리다 징역형

    [스포츠경향]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회삿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

    4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허경환, 27억 빼돌린 동업자 징역형…재판부 “모든 혐의 유죄 인정”

    개그맨 허경환의 동업자가 회삿돈 27억원을 빼돌린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7일 서울중앙지법은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 사문서위조 등 7개 혐의로 기소된...

    5시간전이투데이

  • 허경환 회사서 27억 빼돌린 동업자..징역 3년6월 '실형'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개그맨 허경환(40)씨가 운영하던 닭가슴살 식품회사 ‘허닭’에서 20억원대 회사자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개그맨...

    5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개그맨 허경환 회삿돈 27억 빼돌린 동업자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던 회사에서 20억원대 회삿돈을 빼돌린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김선일...

    5시간전한라일보

  • 허경환 뒷통수 친 동업자, 회사서 27억 횡령…징역 3년6개월

    개그맨 겸 가수 허경환이 운영하던 식품회사에서 20억원대 회삿돈을 횡령하고 빼돌린 혐의로 재판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