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CM 판타집 여수 낚시집

반응형
  • '나의 판타' KCM, 주인에게 1박 연장 부탁

    정원 조경비 3억, 리모델링에 1억 5천만 원 정도 들었다”고 말했다. KCM은 “뭔가 뒤에 이 있으니 엄마가 뒤에 있는 느낌이었고 든든했다. 판타이라 이루기 위해 노력...

    2021.1.14.스포츠경향다음뉴스

  • '판타' 측 "KCM 낚시 불법 점거? 임대 계약 완료 후 촬영"(공식)

    [뉴스엔 한정원 기자] SBS '나의 판타' 속 KCM 판타으로 등장한 여수 낚시이 불법 점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관계자 측이 입장을 전했다. '나의 판타' 관계자는...

    2021.1.14.뉴스엔다음뉴스

  • '나의 판타' 김태우, 절친 KCM의 '판타' 방문..즉석 로고송 제작

    살기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고 말했다. 이어 밤이 되자 KCM은 김태우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KCM  안에서 스위치를 켜자 바깥 조형물들 사이 조명이 켜지며...

    2021.1.14.MBN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떡볶이 마니아, 전국지도 만들 정도"

    라며 떡볶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KCM은 게스트로 초대한 김태우와 함께  앞에서 낚시를 즐기고 마당에 텐트를 치며 자신만의 로망을 실현...

    2021.1.14.스포츠서울다음뉴스

     

  • '국유지 무단점거'로 만들어진 KCM의 판타

    판타지의 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KCM의 판타은 전남 여수 화양조발대교가 보이는 곳으로,  앞에서 바다낚시와 캠핑을...

    2021.1.15.오마이뉴스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절친 김태우 초대..낚시·캠핑 만끽(종합)

    SBS '나의 판타'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의 판타' KCM이 판타에 김태우를 초대했다. 13일 오후 9시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나의 판타'에서는...

    2021.1.13.뉴스1다음뉴스

  • '나의 판타' 첫 방송 KCM 낚시 대박 최고 5.2%

    무조건 1회에 내보내겠다"고 할 정도였다. 제작진은 위성 지도까지 분석해가며 KCM의 판타을 찾아냈다. 앞은 바다, 뒤는 산으로 낚시와 캠핑 10초 컷이 가능한 판타...

    2021.1.7.뉴시스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엄동설한 자발적 야외 취침한 이유?

    감 체크 리얼리티 '나의 판타'. 13일 방송에서는 에이핑크 초롱X보미와 KCM이 본격적으로 판타에 살아보며 거주감' 체크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방송을 통해 2층 규모의...

    2021.1.13.한국일보다음뉴스

     

  • KCM "현재  짓는 중..20% 만족, 母를 위한 " (나의 판타)

    무조건 첫방 내보낸다고 하던데, 얼마나 욕심을 낸 거냐"라고 물었다. KCM은 "제가 완전 꿈꾸는 이었다. 안 될 거라고 생각하고 막 던졌다. 만약 이게 찾아지면 전국에...

    2021.1.6.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낚시와 캠핑 좋아하는 이유? 사건사고 많았는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나의 판타 KCM이 낚시와 캠핑을 좋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나의 판타’에서는 KCM와 김태우...

    2021.1.13.MK스포츠다음뉴스

  • 김태우 "KCM의 판타, 솔로라면 살 수 있을 듯" (나의 판타)

    만났다. 이날 김태우는 KCM의 연락을 받고 5시간이 걸려 여수에 도착했다. KCM의 '판타'에 시큰둥하던 김태우는 루프탑 테라스에 마음을 열었다. 김태우는 "20대 때 내가...

    2021.1.13.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나의 판타' 초롱X보미→KCM  로망, 3.4%로 순조로운 출발

    에이핑크 초롱 보미, KCM / 사진=SBS 나의 판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나의 판타'이 첫 방송을 순조롭게 시작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SBS 예능...

    2021.1.7.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로망  공개 "출연료 안 받겠다"

    ’을 제시해 스튜디오의 출연자와 MC까지 놀라게 했다. KCM의 판타 로망을 들은 제작진은 "KCM 판타은 찾으면 무조건 첫 회"라며 정규 첫 방송 판타에 힘을 실었다...

    2020.12.31.MBC연예다음뉴스

     

  • KCM, 김포에 짓는 이유 "홀어머니에 효도하고파"(판타)[어제TV]

    지을 때가 생각난다. 살아보니까 아쉬운 게 많더라”며 KCM의 모습에서 자신이 을 지었을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이어 KCM은 “은퇴하고 나면 귀어를 꿈꾸고 싶다”며...

    2021.1.7.뉴스엔다음뉴스

  • 나의 판타 KCM 여수 논란 "불법점거 사실인가요" 누리꾼 궁금증

    제작진은 각 지자체에 문의하고 위성지도까지 분석해가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