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6개월 정인이 사건 양부모 신상 집 챌린지

반응형
  • 16개월 정인이 학대한 양부모, 김원효·심진화 부부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

    통해 "'정인아 미안해' 아동학대사건을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 방영입니다"라며...당하다 생후 16개월 만에 숨진 정인이의 이야기를 다룬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8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16개월 입양아 사망에 '정인아 미안해'..양천경찰서엔 비난 폭주

    찾지 못한 양천경찰서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도 높다. ━ '그것이 알고 싶다' 정인이 사망 사건…의사 "진짜 악마구나" ━ /사진=이지혜 디자인기자 지난 2일 방송된 SBS...

    9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 16개월 정인이 양부모의 끔찍한 학대 정황…양천경찰서 비난

    경찰서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분노한 시민들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게시글에는 "정인이 사건 담당자들 처벌하라"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 "세 번에 신고 중 한 번...

    25분전부산일보

  • '류현진♥' 배지현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 "도대체 왜"[스타IN★]

    내걸고 "최근 마음에 가장 큰 상처가 된 사건. 천진난만한 사랑스러운 아기가 도대체 왜...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6개월 정인 양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추적했다...

    27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그알' 정인이 사건 추적 #정인아미안해 #살인혐의 #꺄계정[종합]

    양이 왜 죽음에 이르렀는지 되짚었다. 또한 전문가와 함께한 실험 등을 통해 사건 당일 정인 양에게 일어났던 학대행위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했다. 2020년 10월 13일, 생후...

    32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눈물 쏟아져" 김원효♥심진화·서효림·배지현..'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 [엑's 이슈]

    다정한 부모였으나 뒤에선 정인 양을 학대한 가해자와 방관자였다. '그알' 방송 전부터 정인  사건은 누리꾼들을 분노케 했던 바. '그알' 측은 방송 전 피해 아동을 추모...

    39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심진화♥ 김원효, '정인아 미안해' 추모 챌린지 동참 "아픔을 아이들에게 주지 맙시다"

    아동학대사건을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 방영입니다. 코로나19로도 다들 힘든...2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정인이는 왜 죽었나? 271일간의 가해자...

    47분전뉴스인사이드

  • "정인이 양부모와 공범" 양천경찰서 '칭찬합시다'에 쏟아진 악플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 캡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16개월 입양아 정인이의 사망 사건을 추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1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정인아 미안해" 16개월 입양아 학대 사망..양천경찰서에 공분

    알고싶다'에서는 16개월 입양아 정인양이 어떻게 학대를 받아 숨졌는지 파헤쳤다. 정인...하지만 경찰은 모두 무혐의로 사건을 종결했다.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SBS...

    4시간전데일리안다음뉴스

  • [스브스夜] '그알' 전문의, "정인이, 교과서에 실릴 정도의 아동학대..슬퍼하는 양母, 악마 같았다"

    271일간의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라는 부제로 생후 16개월에 하늘의 별이 된 정인이의 사망 사건을 조명했다. 지난해 10월 13일 생후 16개월의 정인이는 양부모에게 입양된...

    5시간전SBS연예뉴스다음뉴스

  • '그알'서 밝혀진 16개월 정인이 양부모 끔찍한 학대 정황

    SBS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생후 16개월 정인이가 세 번의 심정지 끝에 숨진 사건을 다뤘다. 정인이는 생후 7개월 무렵 양부모에게 입양된 후 271일 만에 하늘...

    6시간전데일리안다음뉴스

  • '류현진♥' 배지현, '정인아 미안해' 추모 챌린지 동참 "다시는 이런 일 없길"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인아미안해#정인아미안해챌린지#아가야미안해#그것이알고싶다 최근 마음에 가장 큰 상처가 된 사건. 천진난만한 사랑스러운 아기가 도대체 왜...

    6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김원효♥심진화 부부, 16개월 정인이 추모 챌린지 동참 "미안해" [똑똑SNS]

    정인아 미안해’. 아동학대사건을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 오늘 방영입니다”라며...당일 진료기록을 바탕으로 16개월 입양아 정인 양이 왜 죽음에 이르렀는지 되짚어...

    6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16개월 정인이 학대한 양부모, 뻔뻔히 방송 출연까지..네티즌 공분[스타이슈]

    분노가 거세다. 지난 2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16개월 입양아 정인이의 사망 사건에 대해 다룬 가운데, 양부모를 향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정인이 양부모...

    6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그알' 측 "까계정 운영자나 잘 아는 분 제보 기다린다"

    등을 뜻한다. 한편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동학대로 사망한 16개월 정인이 사건을 다뤘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7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