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윤 말벌 응급실

반응형
  • '전참시' 이승윤·독사 PD, 애증의 브로맨스..말벌 투혼 전말 공개

    [동아닷컴]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31일...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 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42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이승윤, 독사PD에 분노 폭발!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은?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iMBC 연예뉴스 사진...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54분전MBC연예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애증 넘치는 달콤살벌 브로맨스

    박세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 31일...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1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애증의 티키타카 "여길 들어가라고?"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1시간전텐아시아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X독사PD 애증의 티키타카..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

    [스포츠경향]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31일...중심엔 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2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 "사건 중심엔 독사 PD"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승윤 말벌 투혼 응급실行의 전말이 공개된다. 10월 3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3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 독사PD에 분노 폭발한 사연은.."여길 들어가라고?" 살벌

    닷컴 김준석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과 독사 PD가 애증의 티카타카를 펼친다...독사 PD가 있었다"라면서 장수말벌에 쏘여 응급실을 찾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이어...

    3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 "아미밤 사야돼" 방탄소년단 응원봉 구입

    이승윤이 방탄소년단 응원봉을 구입했다.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진짜 조심해야 한다"고 뱀과 말벌 등ㅇㅔㄷ 대한 주의를 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

    2020.10.25.데일리한국

  • 지게 지고 산 타야 하는데 스태프 단 4명 뿐이라는 '나는 자연인이다' 극한 촬영 현장 (영상)

    향했다.이승윤이 촬영 현장에 도착하자 4명의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이 차에서...아니라 진짜 조심해야 한다"고 뱀과 말벌의 독을 경고했다.4명의 '나는 자연인이다...

    2020.10.25.인사이트

  • '전참시' 이승윤 "'자연인' 촬영 중 말벌에 쏘여, 죽을 뻔 했다" [TV온에어]

    잘 곳이라도 있지 않나. 1회 때는 잘 곳도 없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승윤은 "장수말벌에 쏘여서 죽을 뻔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20.10.25.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 조정석 절친 새매니저+'자연인' 촬영 공개 "스태프 4명 남아"[어제TV]

    오디오감독 최정예 멤버 4명이 모였다. 이승윤 매니저는 “원래 예능 촬영 가면 스태프...진짜 조심해야 한다"고 뱀과 말벌의 독을 경고했다. '자연인' PD는 "산 못 타시는...

    2020.10.25.뉴스엔다음뉴스

  • [RE:TV] 200kg 지게도 거뜬..'전참시' 이승윤 열정 빛난 '자연인' 촬영

    촬영에 나선 이승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윤은 새 매니저 김훈규씨와 함께 '나...죽을 뻔한 적이 있었다"라며 "장수말벌에 쏘여서 고생했다"라고 말해 앞으로의...

    2020.10.25.뉴스1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x'자연인' 팀과 함께 떠난 자연 촬영..역대급 고생(종합)

    향했다. 산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 때 '겨울이 좋으냐...죽을 뻔한 적이 있었다"라며 "장수말벌에 쏘여서 고생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2020.10.25.뉴스1다음뉴스

  • [종합] '전참시' 이승윤 방탄소년단 응원봉 '아미밤' 구입.. '찐팬 인정'

    이날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승윤이 촬영 현장에 도착...진짜 조심해야 한다"고 뱀과 말벌의 독을 경고했다. '자연인' PD는 "산 못 타시는...

    2020.10.25.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종합]'전참시' 이승윤 새매니저, '어동건'+조정석 절친→'자연인' 리얼 현장 공개

    지게를 들며 손을 보탰다. 그러는 사이 이승윤은 '전참시' 스태프들의 상태를 보며...진짜 조심해야 한다"라며 뱀과 말벌 경고까지 해 '전참시' 스태프들을 벌벌 떨게 했다...

    2020.10.25.스포츠조선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