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카메라맨 감독 독사pd 야벤져스

반응형
  •  가목'전참시' 이승윤, 최정예 4인 '나는 자연인이다' 야벤져스 공개

    전파를 탔다. 이날 이승윤은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을 위해 산속에 들어갔다. '나는 자연인이다' 팀은 PD와 카메라 감독, 조연출, 오디오 감독까지 총 4명으로 구성돼 있다...

    5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전참시' 이승윤 "'자연인' 스태프 최정예 4명뿐, 지게 나눠메고 산 올라"

    그려졌다. 이승윤이 촬영 현장에 도착하자 ‘나는 자연인이다’ 스태프들이 차에서 내렸고 PD, 조연출, 카메라감독, 오디오감독 최정예 멤버 4명이 모였다. 이승윤 매니저는...

    4분전뉴스엔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