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타임지 표지 트럼프 푸틴 합성사진

반응형

미국잡지 타임지 표지 트럼프 푸틴 합성 사진 공개

미국 잡지 '타임즈'는 21 일까지, 7 월 30 일호 표지에 게재하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얼굴을 합성 한 사진을 공개했다.

트럼프 금발이나 얇은 눈썹, 입술에 푸틴의 코와 푸른 눈을 융합시켜, "정상 회담의 위기 '의 제목도 붙이고있다.

잡지는 성명에서이 합성 사진의 목적에 대해 "핀란드 헬싱키에서 최근의 미 - 러 정상 회담을받은 미국 외교 정책이 특별한 국면에 들어간 것을 밝히고 싶었다"고 냉소를 배이게했다. 이 표지를 제작 한 비주얼 아티스트는 타임지에 "미국과 러시아 지도자의 2 명의 공통점에 대해 사람들에게  생각하게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헬싱키 정상 회담에서 트럼프는 미국 대선에서 러시아 개입 의혹에 러시아 측의 주장에 가세하는 입장을 표명했다. 그러나 미 의회에서 여야에서 엄격하게 비판하고 귀국 후에는 개입 의혹에 대한 푸틴의 책임을 묻는 자세를 나타내고 있었다.

트럼프 푸틴 합성사진은
타임지 표지 사진 뿐만 아니라  트럼프의 얼굴이 푸틴 것에 서서히 변모 (변모) 해 나가는 영상도 공개했다.

이 잡지는 지난달에도 트럼프를 표지에 등장시키고 있었다. 멕시코 국경에서 구속 된 불법 이민자의 부모와 자식이 이별을 억지로 강요 미국 사회에서 논란이되고있는 문제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 거인처럼 트럼프가 우는 아이를 내려다 보는 사진의 구도 되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