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내가 죽던 날 원작 줄거리 김혜수 이정은 김선영 노정의

반응형
  • '7번째 내가 죽던 ', 탄탄한 원작을 넘어선 스크린 점령

    ‘7번째 내가 죽던 ’, 탄탄한 원작을 넘어선 스크린 점령 [MBN스타 김솔지 기자] 믿고 보는 원작 바탕의 영화들의 개봉이 이어지고 있다. 거물급 히어로가 매달 찾아오는...

    2017.5.10.MBN다음뉴스

     

  • [위클리무비] 김혜수·이정은·김선영 '내가 죽던 '출연 外

    예정이다. '내가 죽던 '은 8월말 촬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임순례 감독과 홍경표 촬영감독, 홍형숙 다큐멘터리 감독이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주관하는 미국예술...

    2019.7.6.스타뉴스다음뉴스

  • 베스트셀러 원작 '7번째 내가 죽던 ' 5월 31일 개봉 확정

    7번째 내가 죽던 ’이 5월 31일로 개봉을 확정, 타임루프 소재의 매력이 임팩트 있게...이름을 올리며 많은 팬을 보유한 원작을 바탕으로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2017.4.27.스포츠동아다음뉴스

     

  • 베스트셀러 원작 '7번째 내가 죽던 ' 포스터 공개..5월 개봉 확정

    개봉을 알렸다.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베스트셀러인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7번째 내가 죽던 '은 차 사고로 목숨을 잃은 샘(조이 도이치)이 알 수 없는 이유로...

    2017.4.18.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7번째 내가 죽던 ’ 줄거리, 죽는 이 반복된다면…동명 소설 원작 ‘눈길’

    (Before I Fall)’이 방송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차 사고로 목숨을 잃은 주인공이 자신이 죽던 을 반복하고...

    2019.5.9.이투데이

  • [N초점] 이경미 '안은영'·홍의정 '소리도 없이', 여성 감독 파워 이어간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보건교사 안은영'을 더욱 신선하게 그려냈다. 변질된 젤리라는...대해 "여자 이야기가 재미있다"며 "내가 여자이다보니 상상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2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안은영'부터 '소리도 없이'까지..여성감독들의 힘 [스경X이슈]

    비롯해 원작은 정세랑 작가가 맡았고,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가 제작하는 등 여성 크리에이터, 제작자가 의기투합한 시리즈라는 점, 한국에서 좀처럼 만나볼 수 없던 여성...

    2020.10.12.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영화채널 스크린, 9일 '7번째 내가 죽던 ' 방송 '조이 도이치, 로건 밀러 주연의 타임루프 영화'

    영화채널 스크린에서는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을 방송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다음...다양한 시도를 하게 된다. 영화의 원작은 로렌 올리버 작가의 동명 소설로, 뉴욕...

    2019.5.9.한국경제다음뉴스

     

  • 반복된 오늘에 갇혔다..'7번째 내가 죽던 ' 1차 예고편

    [서울신문 TV] ‘7번째 내가 죽던 ’ 예고편의 한 장면. 베스트셀러 원작영화...섬세한 묘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영화의 원작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는 물론 아마존...

    2017.4.19.서울신문다음뉴스

  •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 채널 스크린서 방영…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

    투데이 박아람 기자 =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이 24일 오후 케이블 채널 스크린에서...베스트셀러 '이와 손톱'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차 사고로 목숨을 잃은 샘이 알...

    2019.5.24.아시아투데이

  • <7번째 내가 죽던 > 마지막 하루를 쓰는 법

    아마존닷컴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로렌 올리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7번째 내가 죽던>(원제: Before I Fall)이 지난 5월 31일 개봉했다. 감독은 라이...

    2017.6.8.오마이뉴스다음뉴스

  • '7번째 내가 죽던 ', '해피 데이 But' 영상 공개..'반복되는 하루'

    But’ 영상을 공개했다. ‘7번째 내가 죽던 ’은 목숨을 잃은 주인공이 알 수 없는...타임루프 판타지. 이번 영화의 원작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로 선정될 만큼 탄탄한...

    2017.5.9.bnt뉴스다음뉴스

  • '7번째 내가 죽던 ', 5월 개봉 확정..'23 아이덴티티'‧'문라이트' 제작진 참여

    ‘7번째 내가 죽던 ’, 5월 개봉 확정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7번째 내가 죽던...타임루프 판타지다. 이번 영화의 원작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는 물론 아마존...

    2017.4.18.MBN다음뉴스

  • [씨네뷰] '7번째 내가 죽던 ' 무한한 반복, 성장을 위한 찰나

    7번째 내가 죽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타임루프라는 소재와 10대 청소년의...올리버가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죽음을 맞이하는 , 샘은 평범한 하루를...

    2017.5.31.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원더 우먼'·'7번째 내가 죽던 '·'베를린 신드롬' 2017 감독계 女風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개봉한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 역시 여성 감독 라이...로렌 올리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제33회 선댄스영화제 프리미어 부문에 공식...

    2017.6.8.서울경제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