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춘기록 시청률

반응형
  • '청춘기록', 박보검의 ‘슈스’ 꽃길 제대로 펼쳐졌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청춘기록’ 박보검이 한층 뜨겁고, 가슴 벅차게 빛나는 2막을...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4시간전톱데일리

  • [홍혜민의 B:TS] 대한민국 화두 던진 나훈아, '가황'의 품격이란

    공개된 스페셜 방송 역시 18.7%의 시청률 기록하며 나훈아의 공연을 향한 역대급 관심...홍시' '무시로' '18세 순이' '잡초' '청춘을 돌려다오' 등 자신의 히트곡을...

    5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박보검, 최우수 연기상 수상..'청춘기록' 시청률최고 10.7%

    [서울=뉴시스] 5일 방송된 tvN 월화극 '청춘기록' (사진 = tvN) 2020.10.06. photo...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7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Y이슈] 하희라 vs 신애라, 중견 배우 연기 더 돋보이는 '청춘기록'

    월화드라마 경쟁 전에서 순항 중인 '청춘기록'이 반환점을 돌았다. 지난 5일 방송된 tvN...30년 만에 한 작품에서 재회했다. 평균 시청률 한국방송 사상 역대 1위라는 전설...

    8시간전YTN다음뉴스

  • 청춘기록’ 9회, 최고 시청률 9.1%..빛나는 2막 박보검 ‘슈스’ 꽃길

    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9회, 최고 시청률 9.1% 사진출처=tvN 방송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청춘기록’ 박보검이 한층 뜨겁고, 가슴 벅차게...

    9시간전브레이크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결같은 사랑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제(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 연출 안길호)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10시간전MBN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소신 지키고 '꽃길' 인생 2막 열었다…시청률 7.4%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청춘기록' 박보검이 꽃길 인생 2막을 예고했다.지난 5일...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

    10시간전조이뉴스24

  • [시청률] '나의 위험한 아내' 2.6%로 순항 시작…'우아한 가(家)' 넘을까

    뒤를 이었다.◆ 5일 방송된 월화드라마 시청률· KBS2 '좀비탐정'(최진혁,박주현) 2.9%...위험한 아내'(김정은,최원영) 2.6% (-)· tvN '청춘기록'(박보검,박소담) 7.4%...

    10시간전디지틀조선일보

  • '청춘기록' 박보검, '슈스' 꽃길 제대로 펼쳐졌다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극본 하명희)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12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김정은의 '나의 위험한 아내' 2.6% 출발

    될 것 같다는 예측도 있었다. tvN '청춘기록'은 7.4%, SBS TV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외로운 건 싫어'는 1.4%-1.4%의 시청률 기록하며 월화극 시장에 큰 변동은...

    12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박서준에게 최우수상 트로피 받았다..최고 10.7%

    박보검이 한층 뜨겁고 가슴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지난 5일 방송된 '청춘기록' 9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9.0%, 최고 10.7%, 전국 기준 평균 7.4%, 최고 9.1%를...

    12시간전텐아시아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슈스' 꽃길 시작→영화∙드라마∙광고 올킬.."사혜준 시대 오픈"

    가슴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9.0% 최고...

    13시간전OSEN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올킬 '슈스' 꽃길 제대로 펼쳐졌다

    가슴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9.0% 최고...

    13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슈스' 꽃길 제대로 열렸다

    한층 뜨겁고, 가슴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 5일 방송된 tvN 월화극 ‘청춘기록’9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9.0%...

    13시간전enews24다음뉴스

  • '청춘기록' 박보검, 톱스타 박서준에 트로피 건네받고 2막..'짜릿 희열 선사' [어젯밤TV]

    벅차게 빛나는 2막을 열었다. 5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9회 시청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