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포프 라임병 투병 원인

반응형
  • 라임병 딛고 일어선 포포프 '메이저 퀸' 오르다

    원인을 알 수 없었다. 심할 때는 10가지 증상이 한꺼번에 나타나 그의 삶을 갉아먹었다...못하던 포포프는 3년이 지난 뒤에야 라임병 진단을 받았다. 이 병은 진드기가...

    1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세계 304위 포포프의 반란..사상 최저 랭킹 '메이저 퀸'

    3년이 지나서야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라임병은 진드기가 옮기는...감염 초기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3시간전매일경제다음뉴스

  • 독일 스포츠계 겹경사.. 포포프, AIG 오픈서 감격의 잭팟

    정도 돌아다녔다”며 “3년이 지나서야 겨우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을 수 있었다”고...감염 초기에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6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인생 역전 드라마'.. 304위 포포프, AIG 여자오픈 제패 '기염'

    원인을 알수 없었다. 심할 때는 10가지 증상이 한꺼번에 나타나 그의 삶을 갉아 먹었다...못하던 포포프는 3년이 지난 뒤에야 라임병 진단을 받았다. 이 병은 진드기가...

    6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메이저 역대 최고 이변...'인간 승리 스토리'까지 더한 포포프

    정도 돌아다녔다. 3년이 지나서야 겨우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바 있다. 포포프는 "심할 경우 10가지 증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사실 지금까지도...

    6시간전JTBC 골프

  • '우승 동화' 쓴 세계랭킹 304위 포포프..박인비는 단독 4위

    뒤 진드기가 옮기는 세균성 감염증인 라임병과 싸운 사실도 공개했다. 신인 시절이던...사실을 알았다”면서 “심할 경우 10가지 증상이 나타나기도 했고 지금까지도 관리...

    7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세계 304위의 '무명 반란'..포포프, 7언더파 AIG 여자오픈 우승

    3년이 지나서야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라임병은 진드기가 옮기는...감염 초기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9시간전문화일보다음뉴스

  • 세계 304위 포포프, 올해 LPGA 첫 메이저 '깜짝 우승'

    이렇게 이겨낼 수 있어서 기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포포프는 자신이 ‘라임병’을 앓고 있단 사실도 공개했다. 포포프는 “심할 경우 10가지 증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10시간전아시아투데이

  • `304위 무명` 포포프, AIG 여자오픈서 생애 첫 우승...라임병 투병·은퇴 고민

    2015년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3년 동안 20곳 정도 병원에 다닌 결과 라임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심할 때는 10가지 이상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 등...

    10시간전경북신문

  • 포포프, 신인 시절 라임병 투병..3년간 병명 몰라 고생

    정도 돌아다녔다”며 “3년이 지나서야 겨우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을 수 있었다”고...감염 초기에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11시간전마니아리포트다음뉴스

  • 라임병 투병·은퇴 고민..304위 무명 포포프 메이저 우승으로 인생 역전

    수 있었다. 포포프는 우승을 차지한 이후 라임병 투병 생활을 공개해 감동을 더했다...감염 질환이다. 초기에는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지만 관절염, 심장질환, 신경계...

    11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LPGA 출전권도 없는 '무명의 반란' 시즌 첫 메이저 왕관

    3년이 지나서야 라임병 진단을 겨우 받았다. 라임병은 진드기에서 옮는 보렐리아균 감염...공개하며 “심할 경우 10가지 증상이 나타났다. 정확한 병명을 초기에 알지 못해...

    11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AIG여자오픈 챔프' 포포프의 인생 역전 "라임병 극복 드라마"

    정도 돌아다녔다. 3년이 지나서야 겨우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진드기가 옮기는...원인이다. 초기에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

    12시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 세계 304위에서 메이저 여왕으로..포포프가 써낸 '인생 역전'의 스토리

    차지한 뒤 인터뷰에서 라임병 투병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라임병은 진드기가 옮기는...감염 초기에 독감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다가 악화하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13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세계 304위 포포프, AIG 여자오픈 우승 드라마

    돌아다녔다"며 "3년이 지나서야 겨우 라임병이라는 진단을 받을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감염 초기에 독

  • 저스틴 비버 앓고 있는 라임병, 증상+원인은?

    저스틴 비버 앓고 있는 라임병, 증상+원인은? (사진-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가수 저스틴 비버가 앓고 있는 라임병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0.5.1.아시아뉴스통신

  • 저스틴 비버 투병중인 ‘라임병 원인은 ‘진드기’, 초기에 잡아야

    감염병으로 지정되어 있는 질환이다. 2017년 한 해에는 29명의 사람이 라임병에 감염됐다. 라임병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