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경 이사한 새집 공개 나이

반응형
  • '뒷광고' 논란 속 '뚝심 유튜버' 신세경 "광고 없애기 알려달라"..네티즌들 "안알랴줌, 공짜로 보기 아까워" [종합]

    저 이사했어요! 새  첫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신세경은 이사한 새 과 소소한 일상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그는 "안녕하세요...

    34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신세경 "중간광고 어찌 없애죠"..누리꾼들 "안 알려줌, 많이 버세요" 훈훈

    화보와 광고촬영하는 모습이 이어 흘러나왔다. 그러면서 자신이 새 으로 이사를 했음을 밝혔다. 배우 신세경 유튜브 채널 화면 갈무리 © 뉴스1 신세경은 "서재를 멋지게...

    35분전뉴스1다음뉴스

  • 신세경 "왜 중간 광고가" 유튜브 설정 도움 요청

    2020.08.2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배우 신세경이 유튜브를 통해 이사한 을 공개했다. 자신이 업로드한 영상에 중간 광고가 삽입되자 누리꾼...

    36분전뉴시스다음뉴스

  • 신세경, 이사한 새집 공개→중간광고 해명 "설정 안 했는데.." [종합]

    이사한 새집 공개→중간광고 해명 “설정 안 했는데…” 배우 신세경이 이사한 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집 첫 브이로그...

    1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스브스타] 신세경 SOS에 팬들이 "안 알려준다" 답한 이유.."돈 많이 버세요"

    저 이사했어요! 새집 첫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신세경은 이사한 에서 텃밭을 가꾸고, 서재를 정리하는 등 다양한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1시간전SBS다음뉴스

  • 신세경, 유튜브 통해 자연친화적인 새  공개→중간광고 삭제 도움 요청

    배우 신세경이 유튜브를 통해 이사한 을 공개했다. 23일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에 '저 이사했어요! 새  첫 브이로그. 서재 정리. 김밥...

    1시간전뉴스인사이드

  • "이사했어요"→"중간광고 설정NO" 신세경, 100만 유튜버의 솔직 고백[종합]

    한 편의 동영상을 게재하면서 “저 이사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세경은 “새 에서 첫 브이로그 업로드 완료. 링크는 프로필에 있다”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1시간전OSEN다음뉴스

  • 신세경, 넓은 서재+거실+정원 갖춘 새집 공개→"중간광고NO" 100만 유튜버의 소신 (종합)

    이지현 기자] '100만 구독자' 배우 신세경이 브이로그를 통해 새 을 공개한 가운데, 중간광고를 거부하는 소신으로 화제다. 신세경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

    1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중간광고 없애주셔요"..신세경 도움 요청 거절한 팬들

    /사진=신세경 유튜브 채널 캡처 배우 신세경이 중간광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 도움을...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  첫 브이로그. 서재 정리. 김밥 만들어 먹기"라는...

    1시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 '여신이 사는 ?'..신세경, 새  첫 브이로그 공개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신세경이 새 으로 이사를 와 첫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최근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

    2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신세경, 근사한 서재 있는 새  공개..중간광고에 '멘붕'→도움 요청[종합]

     신세경 을 공개했다. 출처ㅣ신세경 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신세경이 이사한 을 첫 공개했다. 특히 을 공개한 영상에 중간광고가 삽입되자...

    3시간전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 신세경, 이사한 새집 공개..거실 통유리 너머 울창한 숲

    기자] 100만 유튜버 신세경이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다. 23일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채널에 “저 이사했어요! 새  첫 브이로그 서재 정리. 김밥 만들어먹기”라는 영상...

    3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신세경, 새  공개..거대한 서재 속 빼곡한 책+나무 숲 뷰

    서재 정리.  김밥 만들어먹기”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신세경이 이사 한  서재를 정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재에는 한가운데 테이블과 한쪽 벽면을...

    3시간전스포츠서울다음뉴스

  • 신세경 "이사했어요"..심플한 거실에 서재까지 새  공개

    화면 캡처 배우 신세경이 이사를 헸다고 밝히며 새 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지난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에 '저 이사했어요! 새  첫 브이로그'라는...

    3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소셜iN] 신세경, 광고 청청구역..팬들이 도리어 권유 "돈 벌어!"

    채널 '신세경 sjkuksee'에  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신세경은 이사한 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