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델 박지훈 사망 시카고 타자기

반응형

모델 박지훈 사망원인 삼우제

배우겸 모델인 박지훈의 사망소식 알려졌다.
박지훈의 빈소는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13일 오전 9시 발인이 진행됐다. 고인은 서울시립승화원에서 영면에 들었다. 오는 17일 일산 푸른솔 추모공원에서 삼우제가 열린다.



1989년 4월 19일생인 박지훈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부 출신으로 모델 활동을 먼저 시작했다. 패션모델을 꿈꾸며 자라나는 어린 친구들에게 꿈을 잃지 말고 열심히 정진하다 보면 언젠가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던 터. 파리 패션위크 무대에도 섰고 서울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tvN 시카고 타자기 에도 출연한 그는 시카고 타자기 에서 전두엽 역을 맡아 지석(조우진)의 황금곰 출판사 신입사원으로 등장 호흡을 맞췄다.


한측근은 자신의 생전 고인의 모습을 올리며 "활짝 웃는 형 모습 기억할게, 너무 슬프고 힘들다. 하루 종일 이렇게 울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 병문안 갔을 때 코에 호스 붙인 모습이 생각나"라며 "좀 괜찮아진 줄 알았더니, 다음에 가니 머리도 없고 손발도 퉁퉁 붓고. 그때 '앞으로 살 날이 얼마 안 남았다'고 말해줬지. 걱정 안 시키려 애써 웃으며 끝까지 밝은 모습만 보여주려 했던 마지막 모습이 잊혀지지 않네"라며 슬퍼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