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빈 나이 노래 엄마 금잔디 트로트신동

반응형



5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어린이날 특집! 비스 키즈카페'로 연기 신동 김강훈 트로트 신동 김수빈, 국악 신동 김태연이 출연한다.

'비디오스타' 트로트 신동 김수빈, 트로트+벨리 댄스 大공개



홍진영’으로 화제가 됐던 트로트 신동 김수빈은 트로트 무대와 벨리 댄스를 선보이며...받았다. 김태연은 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전국 명창, 판소리 대회마다...


금잔디 나이 마흔 둘, '트로트 신동' 김수빈양과 함께 열창...공개 구혼! "연하는 사절"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 김수빈양과 함께 특유의 애교와 시원한 가창력...끌기도 했다. 그녀는 "자기보다 나이 어린사람은 남자로 보이지 않는다"며 연하는...


'동백꽃' 필구 김강훈, '비디오스타'서 폭탄고백.."성인 때까지 연애 NO"


임도형, 김겸과 함께 트로트 신동 김수빈, 국악 신동 김태연이 출연해 흘러넘치는 끼를...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올해로 벌써 7년차 배우인 김강훈...


'살림남2' 김언중, "수빈이 시집갈 때 내가 뭐라도 해줘야 하잖아".. 공장 일 그만 못 두는 이유 밝혀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김언중이 손녀 김수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5일 오후...위로했다. 김언중은 "내가 이제 나이 들었다는 걸 새삼스럽게 드네"라고 자책했다...



'편애중계' 전유진, 김수아·김수빈 제치고 트로트 신동 대전 우승


편애중계’에서는 트로트 신동 대전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수빈은 어린 나이임에도 화려한 무대 매너와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편애...


[이은호의 문화 ON] 트로트 예능 열풍의 명과 암


작신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세 분은 나이를 잊은 열정과 예능감으로 주목받으면서 다른...지난달 전유진 양, 김수빈 양, 김수아 양 등 10대 트로트 신동들이 출연...



김수아 "방탄소년단처럼 전세계에 트로트+국악 알리는 가수되고파"(아침마당)


져 트로트 신동 임도형, 전유진, 김수아, 김수빈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김수아는...노래가 있으면 엄마를 찾아가 알려달라고 한다"며 "엄마가 저보다 오래 사셨기 때문...

김수빈 나이 노래 엄마 금잔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