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라 아이

반응형
  • 정수라, "아이 낳고 500억 받았다는 루머에 양말 공장 물려 받았다는 설도" 해명

    가수 정수라가 '아이 낳고 500억 받았다', '양말 공장 물려 받았다' 등 루머들을 해명했다.정수라는 25일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그동안 근황과 함께...

    2019.11.26.국제뉴스

  • 제 11회 권정생문학상 수상작은 이상교 시인의 동시집『찰방찰방 밤을 건너』

    동시의 정수라 할 만하다. 장세정의 『튀고 싶은 날』의 시적 화자는 대개 어린이들이다. 그 어린이들은 발랄 경쾌하며,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는 존재들이다. 비누가...

    2020.4.21.표준방송 FMTV

  • [종합] '불후의 명곡' 더로즈, 첫 출연에 정수라편 최종 우승

    장식한 민우혁은 정수라의 '아버지의 의자'를 불렀다. 그는 스토리텔링과 감정을 울리는...무대를 보고 아이가 나오는데 저도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이입이 되면서...

    2020.2.29.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정수라 "재벌회장 아이 낳았다는 루머, '아파트 한 동 받았다' 소문도.."('밥은먹고다니냐')

    있었다. 노래 작업을 위해 미국을 간 적이 있다. 그 때 소문이 났다. 정수라가 재벌 회장의 아이를 낳으러 미국에 갔다는 소문이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정수라는 "당시에...

    2019.11.26.마이데일리다음뉴스

  • '밥은 먹고 다니냐?' 정수라, 재벌 아이 출산설 해명 "허무맹랑한 이야기"

    꼭 풀고 싶은 오해가 있어서 왔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이어 정수라는 유명 기업 회장의 아이를 출산했다는 루머를 언급했다. 그는 90년도에 음반 작업 차 미국에 간 뒤...

    2019.11.26.스타데일리뉴스

  • 가수 정수라 나이, 올해 58살..‘美 출산 루머 씁쓸해’

    정수라는 펜타곤에 대해 '아이돌 답지 않다'며 놀라워했고, 몽니의 무대에도 만족스러워...애 낳으러 미국 갔다`는 소문이 났다. (아이 아버지가) 동해안 땅 부자라는 설...

    2020.2.29.국제뉴스

  • '밥은먹고다니냐' 정수라 "美에서 재벌 아이 낳았단 루머 있었다" [TV캡처]

    정수라 / 사진=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정수라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를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2019.11.25.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22살 홍석천→핑클·백지영, '전국 노래자랑' 속 추억 소환

    나왔다. 이선희, 주현미, 양수경, 정수라, 전영록, 김수미, 최불암 등의 젊은 시절 모습...홍석천은 송해에게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를 알려주며 춤을 따라하기도 했다...

    2020.3.23.뉴스엔다음뉴스

  • 정수라 "전남편 사업에 전재산 날렸다" 20억 쏟아부었지만 결국 ..

    정수라, 정철규, 이건주가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결혼 7년 만에 이혼을 한 정수라는 “아이를 갖고 싶어서 2년 동안 활동을 안 하기도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정수라는...

    2019.11.26.스타투데이다음뉴스

  • '밥은 먹고 다니냐' 정수라 "이혼 후 극단적인 생각..어머니 생각해 참았다"[종합]

    정수라, 정철규, 이건주가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결혼 7년 만에 이혼을 한 정수라는 “아이를 갖고 싶어서 2년 동안 활동을 안 하기도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2019.11.25.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정수라 "회장 애 낳았다고.." 과거 루머 해명

    나 때문에 싸움도 했다. 같이 목욕탕을 다니는 사이였다. 거기에서 누가 ‘정수라가 낳은 회장 아이 돌잔치에 갔다왔다’ 그랬다더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2019.11.26.동아일보다음뉴스

  • 정수라 나이, 전 남편에게 20억 줬던 이유

    지난 2006년 현실을 도피하기 위해 결혼을 선택했었다고 입을 열었다. 정수라는 "아이는 없었다. 아이가 갖고 싶어 2년 동안 활동을 안했었다"며 "결혼이 실패로 돌아갔고...

    2019.11.30.충청리뷰

  • 가수 정수라 나이·이혼·남편 루머, 기구한 삶

    결혼을 선택했으나, 9살 나이 차이의 전 남편과 여러 이유로 맞지 않았다. 정수라는 2년 간 아이를 갖는 일에 전념하기도 했으나, 결국 소원해진 남편과 별거에 들어섰고...

    2019.11.30.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밥은 먹고다니냐’ 정수라는 결혼~?

    타고 싶다며 “요리를 잘하는 남자면 좋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수라는 "아이를 갖고 싶어서 2년 동안 활동을 안하기도 했다"고 말했지만 결혼 7년만에 파경...

    2019.11.28.폴리뉴스

  • 정수라 "前 남편 사업 실패로 20억 잃고 한달 반 소주에 라면만 먹어"

    며 “같이 목욕탕을 다니는 사이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거기에서 누가 ’정수라가 낳은 회장 아이 돌잔치에 갔다 왔다’ 그랬다더라”고 가수 현미의 말을 전했다...

    2019.11.26.세계일보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