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우혁 이세미 유산 둘째 출산 이든이네

반응형

출산 후 또 수술…'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기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 이세미 부부의 둘째 출산기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6회는 '내 우주는 온통 너였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민우혁-이세미 부부는 둘째 사랑이와 만난다. 온 가족이 가슴 졸이며 기다렸던 새 생명을 만나는 순간이...

8시간 전 뉴스1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사랑이 출산기 공개

    5시간 전 뉴시스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 풀스토리 공개 '감격'

    8시간 전 일간스포츠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 풀 스토리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이세미 부부의 둘째 출산기, 그 풀스토리가 공개된다. 4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6회는 ‘내 우주는 온통 너였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민우혁-이세미 부부는 둘째 사랑이와 만난다. 온 가족이 가슴 졸이며 기다렸던...

    2시간 전 한국경제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 풀 스토리 공개 [MK★TV컷]

      1시간 전 MK스포츠 네이버뉴스

    • '민우혁♥' 이세미, 둘째 출산 후 근황…아들과 벚나무 아래서 인증샷 "벚꽃엔딩"

      48분 전

  •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기...갑자기 온 쇼크. 출산 2시간 만에 다시 수술실

    이날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둘째사랑이 출산 10일 전에 마지막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의사는 “태반 모양 자체는 상당히 무서운 편이다. 태반을 떼고 나면 출혈이 많을 거 같다”라고 말했고, 이에 부부는 걱정이 앞섰다.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인터뷰를 통해 “둘째사랑이가 오기 전에...

    3분 전 KBS 연예 네이버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이세미, 힘겨운 둘째 순산기 공개

      40분 전 헤럴드POP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X이세미, 사랑이 출산 검진에서 "고위험 산모" '청천벽력' (1)

    2019년에 둘째를 임신했었는데 유산을 두 번이나 했었다고 민우혁은 고백했다. 아프고 힘든 시기를 보낸 부부인만큼 이번 임신에 대해서도 걱정이 많았다고. 아내 이세미는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게 생활했다고 말하며 "그렇게 한시름 놨다 했는데 태반이 안 올라가네요. 전치태반에 고위험...

     

  • 민우혁, 그네 타며 6세 아들보다 더 신난 38세 아빠..♥이세미 흐뭇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란히 그네를 타고 있는 민우혁, 이든 부자가 담겼다. 특히 해맑은 민우혁의 모습이 유쾌함을 한층 더했다. 한편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지난달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자녀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3일 전 헤럴드POP 네이버뉴스

  • '민우혁♥'이세미, 훈남 아들 이든 자랑..떡잎부터 남달라

    엄마 아빠의 좋은 점만 빼닮은 듯 벌써부터 깜찍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민우혁, 이세미 부부는 지난달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자녀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2020.04.10. 헤럴드POP 네이버뉴스

  • "역할 분담" 이세미, 새벽 육아 중인 민우혁근황 공개 [★해시태그]

    민우혁 이세미 부부과 둘째 육아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세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시간 역할분담. 나는 기저귀 갈고 먹이고 너는 트림시키고 재우고. 이렇게 우린 둘째 육아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잠옷 차림으로 아이를 안고 있는 민우혁의...

    2020.04.07. 엑스포츠뉴스 네이버뉴스

    • "나는 갈고 너는…" 민우혁이세미, 갓난아기 새벽 육아 분담하는 '잉꼬부부'

      2020.04.07. 스포티비뉴스 네이버뉴스

  • 살림남 아니고 슈돌 입니다, 민우혁이세미2년만 가족예능[어제TV]

    사돈까지 모두 모인 대가족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든 동생이자 민우혁 이세미 둘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둘째는 바라던대로 딸이었다. 민우혁은 "우리 집은 딸이 너무 귀하다"고 말했고, 이름을 '박이음'이라 지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세미 둘째 출산은 순탄치 않았다. 검진 당시...

    2020.04.06. 뉴스엔 네이버뉴스

    • '슈돌' 민우혁X이세미, 4代 가족 공개 "곧 태어날 둘째..딸이었으면"

      2020.04.06. YTN 네이버뉴스

    • '슈돌' 둘째 기다리는 민우혁x이세미, 함께 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미엄마를 위한 민우혁+이든 ‘스윗부자’의 세레나데

아들 이든이부터 부모님, 할머니까지 4대가 함께하는 복작복작한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민우혁의 6세 아들 이든이는 훈훈한 분위기가 꼭 닮은 민우혁과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야구 선수 출신 아빠의 운동 신경을 물려받은 스포츠 어린이 이든이는 아빠와 많은 활동을...

17분 전 KBS 연예 네이버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민우혁+이세미 둘째 출산기...갑자기 온 쇼크. 출산 2시간 만에 다시 수술실

    10분 전 KBS 연예 네이버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지컬배우 민우혁+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