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혜 언니 직업 형부 나이 학력

반응형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이지혜가 방송 최초로 친언니와 남동생을 공개했다.

반응형

이지혜는 집안 사정으로 인해 식은 물론 결혼 사진 한 장 없는 부모님을 위해 45년만에 '황혼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모님의 결혼식을 위해 친언니와 남동생도 공개했다.

반응형

그는 "두 사람 섭외하는게 보통 일이 아니었다. 이 사람들을 공개하는 게 더 긴장된다"며 "우리 언니와 동생은 엘리트다. 나는 자퇴도 하고 엄마 속 많이 썩였다. 나는 날라리였지만 언니는 착실하게 대학, 대학원까지 나왔고, 남동생은 자동차 회사 연구원"이라며 자랑했다.

반응형

이지혜는 “(동생과는) 12세 차이 난다. 엄마가 마흔 넘어서 (동생을) 낳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우리 보선(동생)이랑 언니는 딱 엘리트”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이지혜는 “언니가 워낙 예뻤고 공부를 잘해서 늘 비교 대상이었다. 언니는 기대주였고, 나는 조금 비뚤어진 아이였다. 그런데 지금은 수입이 내가 더 괜찮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이지혜의 친 언니는 현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