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봄 이사한집 강화도 매니저 프로필 나이

반응형

2일 tvN 온앤오프 에서는 가수 박봄이 출연해 강화도에서 힐링 전원라이프를 공개한다.박봄은 강화도 집으로 이사온 이유에 대해 다이어트와 솔로 앨범에 더 집중하기 위해 강화도로 오게 되었다 라며 부지런한 전원 일기를 전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박봄은 습관처럼 셀프 미용을 하면서도 자신의 앞머리를 보고 웃는 등 엉뚱한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또한 아침 식사중 상추 쌈을 싸 먹으며 토끼를 연상케 하는 폭풍 먹방과  빵의 유혹에 빠진 박봄이 매니저가 화장실에 간 사이 일탈을 감행하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박봄은 신곡 녹음 현장 공개도 눈길을 끈다. 박봄은 하루 종일 혹독한 다이어트로 지쳐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여전한 국보급 노래 실력 뽐냈다. 박봄은 최근 70kg에서 다이어트로 11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붐은 1984년 3월 24일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다.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 프로페셔널뮤직과 / 중퇴 했다.박봄은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굴드 아카데미 졸업 후 레슬리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했으나 부모님 몰래 보스턴의 버클리 음악대학으로 학교를 바꾸었다. 미국에 있을 때는 박봄의 이모님이 그녀를 봐주셨다고 한다.

2002년 한국으로 돌아와 오디션에 참여, 2005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에 합류했다.이후 2009년 2NE1의 멤버로 메인보컬로 데뷔했다.데뷔 직후 크고 예쁜 눈과 아기같은 볼을 가지고 있어 봄토리라는 별명이 생겼었다. 독특하고 뛰어난 가창력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 좋아하게 될 수밖에 없는 엉뚱한 성격의 소유자였기에 독보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룹에서도 가장 장난기 많고 시끄러운 멤버로 꼽혔다.

2NE1 해체를 공식화한 것은 2016년 11월 25일이지만, 박봄은 이미 6개월 전에 퇴사하였다고 한다. 같은 해 공민지가 4월경에 나가고, 한 달 뒤에 박봄이 나갔다는 것이 되는데 YG 측에서 왜 발표를 미루었는지는 미지수다.


2019년 솔로 컴백 쇼케이스에서 2NE1 재결합에 대한 질문을 받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뭉칠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해 여지를 남겨두었다. 멤버들 간의 사이가 나쁜것도 아니기에 훗날 재결합이 성사될 가능성도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