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유리 스타벅스 사과

반응형
  • 사유리, 스타벅스 대피 논란 사과 "생각 짧았다"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아파트 화재 후 스타벅스로 대피했다 쫓겨난 후 비난글을 올린 것에 대해 사과했다. 사유리는...

    1분전뉴시스다음뉴스

  • 사유리, 카페 문전박대 논란 사과 "원칙 있는데..생각 짧았다"(전문)

    다급한 마음에 큰 실수를 했다"라며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라고 밝혔다. 사유리는 전날 거주하는 아파트 지하에서 화재가...

    2분전YTN다음뉴스

  •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에 "직원분께 진심으로 사과"

    원칙 있는데 다급한 마음에 실수…매장 방문해 직원분께 직접 사과” 방송인 사유리씨가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과 관련해 자신이 실수했다며 스타벅스 직원에게 사과...

    8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사유리 결국 사과 "스타벅스가 대피소도 아닌데.." [전문]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사유리 스타벅스를 찾아 직원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어 왔다고 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혼내...

    10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역풍'이 시사하는 것 [이슈와치]

    [뉴스엔 이수민 기자]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문전박대’로 논란에 선 사유리가 결국 사과했다. 이번 사태는 국가 ‘방역수칙’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

    11분전뉴스엔다음뉴스

  • '스타벅스 논란' 사유리, 직접 사과 "내 생각이 짧았다" [전문]

    지금 생각해도 내 생각이 짧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유리는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11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사유리, 카페 문전박대 논란 사과 "스타벅스 직원과 대화 나눴다"(전문)[종합]

    한 거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유리가 카페에서 문전박대를...생각이 짧았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12분전MK스포츠다음뉴스

  • 사유리, 스타벅스 QR코드 논란에 "생각이 짧았다..직접 만나 사과"(종합)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안내한 바 있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사유리 스타벅스 관련 사과 글 전문이다.어제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26분전enews24

  •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 사유리 결국 사과.."생각 짧았다" [전문]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다"고 전했습니다. 사유리는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면서 "많은 분들이 미숙한 절...

    32분전MBN다음뉴스

  • 사유리, 스타벅스 찾아가 사과 "무례한 행동, 생각 짧았다"[전문]

    스타벅스를 직접 찾아 사과 사유리. 사진|사유리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을 부른 방송인 사유리가 매장을 직접 찾아 사과했다고...

    36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생각 짧았다"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에 결국 사과

    거부당했다는 글을 쓴 사유리가 논란이 커지자 사과 글을 남겼다.화재를 대피하기 위해...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글을 게재했다...

    40분전여성조선

  • '스타벅스 직원'에 피해 갈 줄 몰랐다며 직접 찾아가 저격한거 '사과'한 사유리

    한 것은 제 생각이 짧았다.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분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눴다"라고 덧붙였다.사유리는 SNS로 스타벅스 매장 직원을 저격하는 게 경솔...

    40분전인사이트

  • 스타벅스 해명, 사유리 “생각 짧았다, 직접 찾아가 사과

    있었던 일을 공개하면서 논란이 되자 스타벅스 측이 해명을 했다. 이후 사유리는 자신의 생각이 짧았다면서 사과의 글을 남겼다. 사유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8분전뉴스토마토

  • 스타벅스 해명과 함께 사유리 사과 “생각이 짧았다”

    예정”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한편 사유리는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며 “오로지...

    48분전내외뉴스통신

  • 사유리 '스타벅스 문전박대' 논란 사과.. "다급한 마음에 실수"

    제가 썼던 감정적인 글 때문에 하루종일 불편하게 했던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