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아 초등학교

반응형
  • "뺨 때린 적 없어" 가수 현아 학교폭력 의혹 부인

    바라지 않는다는 바람 또한 전했다. 한편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시절 현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현아를 포함한 3...

    9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현아, 학폭 의혹 직접 부인..“뺨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

    먼저 연락 올 줄 알았어. 너가 학교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야?’라는 제목으로 현아에게 초등학교 시절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논란을 빚었다. 한편...

    9분전브레이크뉴스

  • 현아, 학폭 의혹 부인 "뺨 때린 적 없다" [전문]

    에는 현아의 학폭 의혹을 제기하는 익명글이 게재됐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초등학교 시절 현아를 포함한 3명에게 뺨을 맞았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현아는 지난달...

    12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현아 "뺨 때린 적 없다" 학폭설 부인 [전문]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 이하 현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데뷔하고이후 과분한 많은...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소속사 연습생 시절을가수의 꿈...

    14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현아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 학폭 전면 부인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23일 가수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저는 뺨을 때린 적도...아니야?”라는 글이 게재되며, 초등학교 5학년때 현아를 포함한 포함 3명에게 폭행...

    17분전톱데일리

  • 현아 "내 나이 서른, 누굴 때린 적 없다"

    라고 전했다. ■ 이하 현아 글 전문.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봐, 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17분전TV리포트다음뉴스

  • 현아, 학교폭력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뺨 때린 적 없다"(전문)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을 가수의 꿈을...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현아는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

    18분전MBN다음뉴스

  • 현아, 학폭 의혹 부인 "뺨 때린 적 없다"[전문]

    있다. 유일한 증거는 너랑 같이 다녔던 초등학교 졸업앨범이라 지금도 믿어줄까 싶지만...학폭 의혹이 불거졌다. 다음은 현아 SNS 글 전문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21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현아, 학폭 루머 직접 부인

    네가 학교 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냐"는 것. A씨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자신이 현아에게 뺨을 맞았다고 주장했다. 현아도 이 글을 접했다.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21분전디스패치다음뉴스

  • [전문] 현아, 초등학교 때 학폭 의혹 직접 부인 "누군가를 때린 적 없어"

    바라지 않는다는 바람 또한 전했다. 한편 이날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시절 현아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하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현아를 포함한 3명...

    25분전뉴스1다음뉴스

  • 현아, 학폭 논란 직접 해명…"누군가를 때린 적 없어"(전문)

    하나영 기자 | 현아가 최근 불거진 학폭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23일 한 온라인...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을 가수의...

    26분전디지틀조선일보

  •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현아, 학폭 의혹 직접 부인

    올려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어요"라고 밝혔다. 앞서 현아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아야 난 너한테 먼저 연락...

    27분전SBS연예뉴스다음뉴스

  • 입 연 현아, 학폭 부인 [전문]

    올 줄 알았어. 네가 학교 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야?'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현아와 같은 초등학교동창이라고 밝히면서 "난 네게 연락 올 줄 알았다. 기억 안나는 걸...

    28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 가수 현아가 과거 '학폭' 가해 의혹에 직접 입을 열었다

    있을 테니까”라는 글을 적었다. 이는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현아 초등학교-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작성자 A씨가 현아를 ‘학폭’ 가해자로 지목한 것에...

    28분전허핑턴포스트코리아

  • 현아,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전문)

    김영구 기자 ▶다음은 현아 글 전문.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봐, 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30분전MK스포츠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