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하나 남편 사망이유 원인

반응형
  • "황하나가 마약 주사 놔줬다"..숨진 남편, 육성파일 속 진실

    마약방 '바티칸 킹덤'과의 관계를 추적했다. 제작진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황하나 남편 A씨의 지인을 만났다. 지인은 지난해 9월 A씨가 황하나의 죄까지 대신해 마약...

    15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 황하나 마약 및 남편 사망, "배후에 마약 범죄조직 바티칸 접근"

    에서는 황하나와 숨진 남편 오 씨 그리고 중태 상태인 남 씨, 이 세 명과 텔레그램 마약...받고 있었다. 오씨가 사망하기 일주일 전 황하나와 오씨의 지인 남씨 역시 극단...

    32분전국제뉴스

  • '박유천 前여친' 황하나가 쏘아올린 마약의 세계..'남편 사망' 왜? (그알)[전일야화]

    6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에는 황하나와 숨진 남편 오 씨 그리고 중태 상태인 남 씨, 이 세 명과 텔레그램 마약방 ‘바티칸...

    58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황하나, 의문의 남편 사망→마약방 '바티칸'과의 관계..父 "조직의 의도적 접근" ('그알')[종합]

    여러 의혹에 대해 다뤘다. 6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황하나의 마약 논란 뒤 숨어있는 남편 사망, 텔레그램 마약방 '바티칸'과의 관계를 찾았다. 목격자는...

    1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바티칸이 접근?".. 황하나 '마약-남편 사망' 의혹 전말

    마약방 ‘바티칸 킹덤’과의 관계를 추적했다. 제작진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황하나 남편 오씨의 지인을 만났다. 지인은 지난해 9월 오씨가 황하나의 죄까지 대신해...

    2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그알' 황하나·숨진 남편, '마약 카르텔' 추적해 보니 [간밤TV]

    신고를 한 상태였다.제작진은 이 미스터리를 추적하기 위해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황하나 남편 A씨의 지인을 만났다. 지인은 지난해 9월, A씨가 황하나의 죄까지 대신해...

    2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스브스夜] '그알' 황하나父, "마약조직의 셋업 범죄에 당한 것"..검거된 바티칸 총책 "진짜 총책은 따로 있어"

    마약 투약 정황이 담긴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 이 파일 속에 등장하는 것은 황하나 남편 오 씨, 그리고 오 씨의 친구 남 씨였다. 그리고 남 씨는 오 씨가 사망하기 1...

    5시간전SBS연예뉴스다음뉴스

  • 황하나 남편 사망 뒤 바티칸 킹덤, 그리고 상태-쭈라 있었다?

    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집행유예 중 마약혐의로 또 구속된 인플루언서 황하나. 그리고 숨진 남편 오모씨와 중태인 오씨의 지인 남모씨. 이들의 뒤에 거대 마약...

    6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마약·남편 사망' 황하나 父 "사회적 물의 죄송..마약 판매책 타깃된 듯" (그알)[종합]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상습 마약 투약 및 남편 사망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었던 황하나, 그의 아버지가 심경을 토로했다. 6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

    7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박왕열·바티칸 끝 아냐"..'그알' 황하나 남편, 사망 이유 '쭈라'였다[★밤TView]

    에서는 황하나와 숨진 남편 오 모 씨, 중태 상태인 남 모 씨, 텔레그램 마약방 '바티칸...씨는 지난해 12월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했고, 황하나의 마약 유통책이자 바티칸...

    7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종합] '그알' 황하나 父 "마약 조직 의도적 접근..앞으로가 더 불안"

    마약방 ‘바티칸 킹덤'에 대해 다뤘다. 이날 제작진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황하나 남편 오씨의 지인을 만났다. 지인은 지난해 9월, 오씨가 황하나의 죄까지 대신해...

    7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황하나  남편 지인 "황하나로 인해 벌어진 일, 억울하고 분해"(그알)

    황하나/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황하나 남편이자 사망한 오씨 지인이 해당 사건을 언급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7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그알' 황하나와 숨진 남편-중태 남씨, 바티칸과 어떤 관계일까(종합)

    [뉴스엔 박수인 기자] 황하나와 숨진 남편 오씨, 중태상태인 남씨와 텔레그램 마약방...경찰조사를 받던 중이었다. 오씨 사망 일주일 전, 오씨의 친구였던 남씨 역시 극단...

    7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마약·남편 사망' 황하나 "훔친 거 증거 남았네"..거대 조직도 개입? (그알)[종합]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버닝썬부터 마약 투약, 남편 사망 등 사회적 물의를 빚었던 황하나, 그의 아버지가 또 다른 의혹을 제기했다. 6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8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그알' 황하나 남편 오씨 녹음파일 공개 "뽕, 황하나가 놔줬다"

    마약방 ‘바티칸’과의 관계를 추적했다. 이날 제작진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 황하나 남편 오씨의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