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민정 직업 나이 김동성 여자친구 애인 이혼

반응형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매달 200만원씩 양육비 보내줬다"

    원 벌어서 200만 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김동성은 자신의 여자친구 인민정도 언급했다. 그는 "지금 만나는 사람 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3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김동성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해 여자친구 인민정 언급...양육비도 매일 지급

    양육비로 보내줬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김동성은 "지금 만나는 사람 있다. 저의 기를...다 해결되면 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 여자친구 인민정도 제작진을 만났다. 그는...

    4시간전국제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 "배드파더스? 양육비 잘 보냈다" 해명..여자친구 공개도

    300만 원 벌어서 200만 원은 계속 양육비로 보내줬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후 김동성 여자친구도 언급했다. 그는 "지금 만나는 사람 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

    4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우이혼' 김동성X인민정 커플 첫 등장 "늪에 빠졌을 때 날 구해준 사람" [종합]

    모았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선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과 현 여자친구 인민정 커플이 등장한 ‘우리 재혼해도 될까요?’편이 공개됐다. 이날...

    2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인민정 "♥김동성 지켜줄 것"..양육비 미지급 해명→재혼 고백까지 (ft.배드파더스) ('우이혼') [Oh!쎈 종합]

    마련을 위한 아빠 김동성의 큰 결심이 보인 대화였다. 김동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하우스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김동성이 그려졌다. 이어 여자친구 인민정도 최초공개됐다...

    2시간전OSEN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연인 인민정과 '우이혼' 합류 "출연료로 양육비 충당"

    인민정 커플이 새로 합류해 재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동성은 자신과 마찬가지로 이혼 경험이 있는 여자친구 인민정씨와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기로 결정...

    3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우이혼' 인민정, 연인 김동성 검색하는 이유

    김동성과 연인 인민정씨/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여자친구 인민정 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3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에 "일 못하기 전엔 200만원 계속 보내"

    200만원은 계속 보내줬다. 애들한테 미안하다"고 말했다. 김동성은 당시 인터뷰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고, 부모님도 마음에 들어하신다며 재혼 의사가 있음을 밝혔다...

    3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김동성 '애인에겐 명품 코트 양육비는 나 몰라라'

    약속을 어기니까 화가 나는 거예요." 양육비를 미지급하기 직전인 작년 12월, 김동성 씨는 애인에게 230만 원짜리 코트를 선물했다. 기자는 김 씨의 반론을 듣기 위해 연락...

    2020.4.1.여원뉴스

  • 김동성 '배드파더스' 재등재..전 부인에 고소 예고까지

    ⓒ배드파더스 김동성 씨는 진실탐사그룹 <셜록>이 지난 4월 "김동성, 양육비 1500만원 외면 애인에겐 '명품 코트'"를 보도하자, 전 부인 이 씨에게 양육비 지급을 약속했다...

    2020.10.6.프레시안다음뉴스

  • 김동성, 양육비 미지급·애인에 명품 선물 논란에 "개인 사정 있었다..끝까지 책임질 것"

    셜록'에 따르면 김동성은 2020년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았다. 김동성의 전 부인은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동성의 SNS를 보니 양육비 미지급 기간 애인에게 명품...

    2020.4.3.스포츠조선다음뉴스

     

  • 김동성 전 부인 "양육비 미지급, 애인에겐 코트 선물"vs김동성 "사정有, 어머니 옷" [종합]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출신 김동성의 전 부인이 김동성이 양육비를 미지급하고 애인에게는 고가의 옷 선물을 했다고 주장해 김동성을 향한 비난 여론이 쏟아졌다...

    2020.4.1.TV리포트다음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