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나이 자녀

반응형
  • 박혜영, 박재훈에 진심 고백.."외롭게 만들어 미안"('우이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 박재훈, 박혜영이 ‘3호 커플’로 등장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3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합류에 '시청률 급상승'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16분전국제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합류에 '관심 집중'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합류에 '관심 집중'(사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이 합류하자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이어졌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19분전아시아뉴스통신

  • 이혼한 엄마·아빠에 "재혼하지 말아 달라" 부탁한 '박혜영X박재훈' 아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우리 이혼했어요'에 새로운 게스트 박재훈과 박혜영이 등장했다.이와 함께 이들의 13살 아들 박준성이 숨겨둔 속내를 꺼내놔 시청자의 마음을...

    3시간전인사이트

  • "당신같은 사람 없더라"..박재훈·박혜영, 눈물의 이혼 고백 "농락하는 기분"(우이혼)[종합]

    이게 얼마나 감사한 일이지만 한편으론 마음이 아프다"고 고백했다. 박혜영은 "우리 이혼한 지 5년이 넘었다. 방송인은 아니지만 아내로 방송에 많이 나갔다. 우리 결혼은...

    4시간전OSEN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각본 없는‘희로애락 이혼사’… 먹먹한 울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이 두 번째 재회를 가진 가운데 박재훈-박혜영이 등장, 100%...

    4시간전스타데일리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선우은숙, 최고기 유깻잎 커플 새국면 맞이해 몰입감

    우리 이혼했어요 / 사진=TV CHOSUN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TV CHOSUN 리얼...번째 재회를 가진 가운데 박재훈-박혜영이 전격 등장, 100% 생생한 실제 상황으로...

    4시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설렘 가득 이영하·선우은숙부터 첫 재회 박재훈·박혜영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TV CHOSUN 리얼 타임...번째 재회를 가진 가운데 박재훈 박혜영이 등장해 100% 생생한 실제 상황으로 안방극장...

    5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우이혼' 박재훈·박혜영 본격 등장..최고 9.9%

    기자 = 박재훈 박혜영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하며 큰 관심을...3호 커플'로 박재훈 박혜영이 등장했다. 특히 박재훈과 박혜영은 재회 시작부터...

    5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우이혼' 박재훈-박혜영, 재회→훈훈한 분위기..이영하‧선우은숙은?[MK★TV뷰]

    안겼다. 특히 ‘3호 커플’ 박재훈-박혜영의 예측불허 돌발 상황 릴레이가 긴장감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무엇보다 첫 번째 재회 여행을 아쉽게...

    6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우이혼' 이영하‧선우은숙, 점차 발전→박재훈, 박혜영에 "당신만한 사람 없어"

    선우은숙 박재훈 박혜영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우이혼...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박재훈, 박혜영이 첫 등장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

    6시간전MBN다음뉴스

  • '우이혼' 박혜영 "멀쩡한 사람 외롭게 해 미안"

    스타in 윤기백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박혜영이 전 남편 박재훈에게 사과했다. 박혜영은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준성아빠에게 항상 미안한...

    6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유깻잎, 희로애락 이혼사.. 눈물 바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TV조선...두 번째 재회를 가진 가운데 박재훈-박혜영이 전격 등장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

    6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이영하·선우은숙→박재훈-박혜영, 100% 실제 상황 '먹먹한 울림' (우리 이혼했어요)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이 두 번째 재회를 가진 가운데 박재훈-박혜영이 전격 등장, 100% 생생한 실제 상황으로...

    6시간전MBC연예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두 번째 재회 [간밤TV]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이 두 번째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