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하 여배우 누구 선우은숙 악담 선배

반응형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13년 전 이혼한 이영하, 선우은숙이 제주도에서 재회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우은숙이 '영하가 다른 여배우와 골프치러 갔다'면서 서러움을 보이자 해당 여배우에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선우은숙은 결혼 생활 중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며 내 마음에 정리되지 않은 하나의 부분을 물어보고 싶다"라면서 자신을 괴롭혔던 여배우 이야기를 꺼냈다.

 

반응형

 

선우은숙은 "내가 만약에 괜히 누군가한테 미움을 당해서 진짜 화가 나고 죽겠다, 방송국 가기도 싫고 자기한테 몇 번이나 얘기했다. 근데 자기는 계속 그 여배우랑 작품도 같이 하고 만나더라"라고 했다.

 

 

이어 "어느 날 (집에서 일하는) 아줌마가 그 여자가 우리집 주차장에 와 있다는 거다. 한 차로 골프를 같이 가기로 했다더라"라고 회상해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반응형

 

그러면서 "내가 그 여자도 너무 미웠지만, 자기도 너무 보기 싫었다"라며 "만약 내가 저 사람 싫더라 하면 자기가 좀 자제해 줄 생각이 있냐"라고 질문했다.

 

 

이영하는 "사람이 사회적 동물인데 물론 싫을 수 있지"라며 말문을 열었다.이영하는 "근데 그 분이 선우은숙한테만 그러는 게 아니었다. 알지 않냐. 유독 선우은숙한테만 그랬냐. 누구든 예쁘고 어리면 그러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반응형

 

이에 선우은숙은 "그건 중요하지 않다. 난 방송국을 그만두고 싶었다. 둘째 상민이가 왜 태어났는데. 그 여자가 날 너무 괴롭혀서 방송국을 좀 쉬면서 아이를 키워야지 했다고"라며 맞섰다.

 

 

이어 "난 그랬는데 자기는 계속 만나고 다녔다. 난 지금 다 내려놨다. 그 여자에 대한 미움 없다. 그 여자의 말은 중요하지 않고 들을 필요도 없다. 당신 얘기를 듣고 싶은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이영하는 "난 그렇게 심각한 것도 몰랐다"라면서 "이제 감정이 없다. 그 마음이 세월 속에 용해가 된 거다. 걔가 나쁘다고 해줬으면 좋겠냐"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선우은숙은 "내가 듣고 싶어하는 대답을 명확하게 안 준다"면서 속내를 드러냈다.이영하는 "안 준 게 뭐가 있냐. 당연히 그런 일 있으면 당신 편이지. 당연한 얘기를 물어보니까"라고 했다.이후 선우은숙은 "자기는 똑같은 얘기만 하네. 이제 그런 오해는 없다"면서 자리를 떠 방으로 돌아갔다.

 

반응형

 

선우은숙은 방에서 한숨을 내쉬며 "바랄 걸 바라야지, 내가"라고 말하더니,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이날 두 사람은 2박3일 동안의 일정을 마쳤다.

 

 

선우은숙은 마지막으로 "주어지는대로 또 좋은 기분으로 만나자. 시간이 꽤 됐네"라면서도 이어 "너무 아쉽다. 별도 있네"라며 심정을 드러냈다.이영하는 "갑시다. 이제 시간이 됐다"라고 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차를 타고 헤어졌다.

반응형

 

한편 배우 선우은숙은 예전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해 "저희 부부가 헤어지게 된 이유는, 인터넷 찾아보면 바람을 폈네, 어쨌네, 인터넷을 안 볼 정도로 소문이 많다"면서 "이영하 씨 문제도 아니고, 해당 소문 모두 사실이 아니다. 남편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에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어느 날 그 여자 동료가 이영하 씨와 아주 친한 동료와 가까워졌다. 둘이 교제하다가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경실은 "유부남 유부녀가 만났나요?"라고 물었고, 선우은숙은 "당연하죠"라고 답했다.

 

반응형

 

유부남과 유부녀가 비밀리에 교제를 하게 됐다는 것. 선우은숙은 저는 이 사실을 시간이 지난 뒤 알게 됐다. 그 여자가 이 두사람의 문제가 아닌 다른 사람하고도 문제가 생긴 걸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해당 여배우가 심지어 양다리를 걸쳤다는 것이었다.

 

 

선우은숙은 "이 상황을 알게 되면서 계속 남편과 싸우게 되더라. 비밀을 지키려는 여자 동료에게 이영하 씨가 시달렸다. 난 그런 걸 보면서 아니라고 생각해 이 상대방 남자가 이영하 씨한테도 전화하고 나한테도 전화하니까 나는 어느 정도 사실과 비슷하게 이야기해줬다.

 

반응형

 

이영하와 덩달아 사이에서 시달리게 된 선우은숙에게 이영하는 선우은숙에게 "나서지 말라"고만 했고 선우은숙은 졸지에 자신이 여자 동료를 모함한 것처럼 오해를 받는 억울한 상황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런데 더 서운하게 만든 건 당신 와이프가 이렇게 오해를 받고 있는데 입을 다물고 있던 남편 이영하 였다.

 

 

결국 작은 일은 큰 상처로 번졌고, 선우은숙은 과거 서운했던 일들이 함께 떠오르게 됐다고 한다. 선우은숙은 남편 하나 믿고 살아가는데,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남편을 어떻게 신뢰하겠냐는 생각 먼저 별거 제안을 했고 결국 두 사람은 1년 반 별거 생활 끝에 이영하의 이혼 제의로 갈라서게 됐다.

반응형

 

선우은숙은 "제가 지금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한다면 별거를 안 할 거다. 그럼 이혼도 안 됐을 것"이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이상원과 아내최선정은 지난해 9월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했다.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이혼했으나 이날 결혼식에는 함께 참석해 아들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영하, 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은 2005년 KBS1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 출연하며 연기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드라마 '무기여 잘 있어라’,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했으며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프렌즈’ ‘찾아라! 맛있는 TV’ ‘몰래카메라’ 등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이후 이상원은 연예계를 떠나 요식업 CEO로 변신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