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준영 감성령 매니저 나이 집

반응형
  •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 미스코리아 민낯 '감탄'...이준영-이상엽-유인영의 현실 삼남매 입담

    예측불가 매력이 넘치는 일상과 이준영이 이상엽에게 예능 과외를 받는 모습을 공개한다...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김성령 매니저는 “누나의 평소 모습은 이래도 되나 싶을...

    2시간전문화뉴스

  • "이준영 최고의 운은 나"..이준영, 역대급 예능캐 매니저와 '전참시' 출격

    둘 바를 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다는데,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이다. 이준영도 인정한...

    4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이준영 매니저 '전참시' 사상 역대급 애능캐 면모 [MK★TV컷]

    그룹 유키스 막내에서 라이징 스타 배우로 등극한 이준영과 예능감 출중한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준영 매니저는 "준영이가 잘 된 것은 준영이가 잘한 것도...

    2020.11.20.MK스포츠다음뉴스

  • '전참시' 유키스 이준영 출격..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자화자찬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2020.11.20.스포츠서울다음뉴스

  • '전참시' 이준영 매니저, 자화자찬에 폭소 유발 "잘 된 건 나의 영향력"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무엇일지 본방...

    2020.11.20.스타데일리뉴스

  • '전참시' 이준영, 예능캐 매니저와 즐거운 일상 "네 최고의 운은 바로 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이준영이 예능캐 매니저와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2020.11.20.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전참시' 이준영 출격..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자화자찬 [TV스포]

    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

    2020.11.20.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전참시' 라이징스타 이준영 출격! 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자화자찬

    한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무엇일지...

    2020.11.20.한국일보다음뉴스

  • 이준영, '전참시' 출격..매니저 "이준영 최고의 운은 나" 자화자찬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2020.11.20.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이준영, '전참시' 출격…매니저 "잘된 것은 내 영향력" 자화자찬

    몸 둘 바를 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2020.11.20.조이뉴스24

  • '전참시', 라이징스타 이준영 출격..매니저 "내 덕에 잘 됐다"

    그룹 유키스 막내에서 라이징 스타 배우로 등극한 이준영과 예능감 출중한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이준영 매니저는 "준영이가 잘 된 것은 준영이가 잘한 것도...

    2020.11.20.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전참시' 이준영, 뜨는 스타 위에 나는 매니저출격

    자아낸다고 한다.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다는데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은 어떤 것일지. 이준영도 인정한 매니저의 깜짝 능력은...

    2020.11.20.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전참시' 라이징★ 이준영 출격.."잘된 건 내 영향력" 매니저 자화자찬

    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2020.11.20.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전참시' 유키스 이준영 매니저 "이준영 잘된 것, 나 때문"..자신감 뿜뿜

    [동아닷컴] ‘전참시’ 유키스 이준영 매니저 이준영 잘된 것, 나 때문”…자신감 뿜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준영이 출격한다. 11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2020.11.20.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전참시' 사상 역대급 예능캐 매니저 등장?! "이준영 최고의 운은 나" 대폭소

    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매니저의 넘치는 자신감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는 후문. 매니저계 미다스 손이라 불릴만한 남다른 사연이 있었던 것. 이준영도 인정한...

    2020.11.20.MBC연예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