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서비스

반응형
  •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 개편.. 자녀  정보도 확인 가능

    14세 미만 자녀 투약이력을 부모가 더 편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개편·제공한다./사진=이미지투데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14세 미만 자녀...

    14분전머니S다음뉴스

  • 내가 먹는  한눈에’…자녀가 복용한 약도 확인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내가 먹는  한눈에 서비스는 의약품안전사용서비스(DUR) 점검을 통해 수집된 의약품 복용이력 데이터를 활용...

    2020.11.13.아주경제신문

  • 내가 먹는  한눈에’ 어떤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지난 16일부터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개선하여 처방...

    2020.11.11.아시아투데이

  • 국민건강 지키는 보이지 않는 손,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 DUR

    4,785만 건의 의약품 오남용을 막았다. 또한, DUR 시스템 중 하나인 ‘내가 먹는 ! 한눈에서비스는 최근 1년 동안 병원이나 약국에서 받은 의약품 내역과 개인별...

    2020.11.11.전북도민일보

  • 심평원-대구안전생활실천연합, 동절기 안전캠페인 펼쳐

    등을 안내하는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제공했다. 또 심평원의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홍보했다.이 서비스는 자신이 복용한 약과 관련, 성분 등을 심평원...

    2020.11.8.경북신문

  • [2019 경영평가 우수사례] 심평원, 국민의약품 안전사용 지킴이 DUR 서비스

    처방 시 진료비가 삭감되지 않는다는 점을 신속히 전파했다. 또한 심평원은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개인이 1년간 의약품 투약이력을 확인 가능하도록...

    2020.11.6.미디어SR

  • 심평원 대구지원, 동절기 안전 캠페인 실시

    쉬운 질환 등을 안내하는 리플릿을 시민들에게 배포하고 심평원의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홍보하여 지역사회의 안전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섰다.이번 캠페인...

    2020.11.5.의계신문

  • 구강 관리도 하고 건강도 되찾고!

    많이 먹는 것,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는 것 충치의 진행: 충치가 진행되는 과정과 과정별 치료 양치하는 방법: 양치를 해야 하는 곳과 올바른 양치 방법 치아에 안 좋은...

    2020.11.5.경기G뉴스

  • ‘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20’ 개최...“코로나19시대, 소비자운동 지향점 모색”

    비용 공개제도 안내 등 국민서비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DUR 및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약품안전사용 캠페인 및 소비자 설문조사...

    2020.11.3.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신세계사이먼·티몬 외

    밥을 먹는 횟수가 늘면서, 킹크랩·랍스터·대게 등 기존 외식으로 주로 먹던 프리미엄...AK플라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AK플라자가 2일 백화점 전 점포와 AK...

    2020.11.2.프라임경제

  •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1

    추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분당 서울대병원과 공동 개발한 빅...있다. 마지막으로 ‘보험금청구’ 서비스에서는 기존 모바일창구에서와 똑같이 사진...

    2020.10.29.조선일보다음뉴스

  • 3년 째 '문케어' 점검…대체조제·장기처방·항암급여 이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심평원이 제공하고 있는 '내가 먹는 ! 한눈에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선 심평원이 적극적으로 국제일반명(INN) 도입...

    2020.10.21.데일리팜

  • 공단·심평원 국감, 문케어 공방 ‘치열’

    자원 공유도 활성화 해 나가겠다”고 답했다.투약이력확인서비스=권칠승 의원은 “심평원의 ‘내가 먹는  한눈에’는 투약 이력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약물 오남용을 예방...

    2020.10.21.메디포뉴스

  • [호텔현장]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투고’ 선봬 外

    제공한다.  1시간 가량 보온이 가능한 튼튼한 테이크아웃용 박스에 포장되어 제공하기...일컬어지는 서울 을지로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볼 수 있는 26층 규모의 375개 객실...

    2020.10.20.코리아재팬타임즈

  • '내가 먹는 한눈에 서비스' 국민 접근성 부족

    권칠승 의원은 "심사평가원의 '내가 먹는  한눈에'는 투약 이력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높여야 한다"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