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자 방송시간 신동엽 김원희

반응형
  • '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 "대박, 실제 이혼 부부 나오는 건 처음" [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동엽, 김원희가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첫 녹화를 통해 13년 만에 재회, 여전히 환상적인 케미에 시동을 걸었다...

    2020.11.12.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X김원희, '부부 콩트' 녹화현장 공개

    사진=TV조선 '레전드 입담 커플' 신동엽, 김원희가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첫 녹화를 통해 13년 만에 재회, 여전히 '환상적인 케미'에 시동을 걸었다...

    2020.11.12.스타뉴스다음뉴스

    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 '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X김원희 13년만 재회 "기분 묘해..이제 헤어지지 말자"

    /사진=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서울경제] ‘레전드 입담 커플’ 신동엽, 김원희가 ‘우리 이혼했어요’ MC로 13년 만에 재회했다. ‘환상적인 케미’는 여전...

    2020.11.12.서울경제다음뉴스

    관련뉴스 5건 전체보기 

  • 김원희, 신동엽과 만남에 "현 남편 있지만 전 남편 보는 듯" ('우리 이혼했어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레전드 입담 커플' 신동엽, 김원희가 '우리 이혼했어요' 첫 녹화를 통해 13년 만에 재회, '환상적인 케미'에 시동을 걸었다. 오는 20일 첫...

    2020.11.12.마이데일리다음뉴스

    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이혼 후 부부관계 예고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2020.11.0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TV조선...

    2020.11.9.뉴시스다음뉴스

    관련뉴스 5건 전체보기 

  • "前 남편 다시 만난 기분"..'우리 이혼했어요' 신동엽X김원희, 재회한 '입담 커플'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MC 신동엽-김원희 / 사진제공=TV조선 "전 남편을 다시 만난 기분이네요~"신동엽, 김원희가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2020.11.12.텐아시아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예고·포스터 공개..이혼한 커플, 친구될까?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이 9일 1분 가량의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예고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배우 선우은숙X이영하·유튜버 최고기X...

    2020.11.9.더팩트다음뉴스

  • 이영하-선우은숙, 이혼 13년 만에 재만남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2020.11.9.OSEN다음뉴스

  • 리얼 타임 드라마‘우리 이혼했어요

    레전드 입담 커플’ 신동엽, 김원희가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첫 녹화를 통해 13년 만에 재회, 여전히 ‘환상적인 케미’에 시동을 걸었다. 오는...

    2020.11.12.뉴스인

  • 국내최초 '이혼' 리얼예능 선우은숙·이영하..'우리 이혼했어요' 20일 첫방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TV조선(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2020.11.9.뉴스1다음뉴스

    관련뉴스 5건 전체보기 

  •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공개..심상찮은 존재감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2020.11.9.YTN다음뉴스

    관련뉴스 4건 전체보기 

  • '우리 이혼했어요' 실제 이혼 부부 출연 '파격 예능'의 시작..포스터까지 눈길

    /사진=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서울경제]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

    2020.11.9.서울경제다음뉴스

  • 이영하-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13년 만에 완성한 서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2020.11.9.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이영하→최고기·유깻잎, 포스터 공개

    [동아닷컴]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이영하→최고기·유깻잎, 포스터 공개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2020.11.9.스포츠동아다음뉴스

    관련뉴스 6건 전체보기 

  • '미스트롯2'부터 '우리 이혼했어요'까지.. 예능 끝판왕들이 몰려온다

    보며 그간의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 오는 20일 첫 방송하는 ‘우리 이혼했어요’다. 올해 말 TV조선이 상상을 뛰어넘는 예능 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