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장소 알프스리조트

반응형
  •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 관심집중..국내 최초 스키장

    본격 생존(生zone) 프로젝트를 담고 있다. #스키장 #나는살아있다 #알프스리조트 #나는살아있다촬영지 #나는살아있다 촬영지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 저작권자 ⓒ...

    4분전파이낸셜뉴스다음뉴스

  •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리조트 휴장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리조트 휴장(사진=방송화면)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는 알프스...

    14분전아시아뉴스통신

  •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도 덩달아 인기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도 덩달아 인기(tvN ‘나는 살아있다' 방송화면 캡체)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나는살아있다 촬영지인 알프스 리조트가...

    17시간전아시아뉴스통신

  • '알프스 리조트' 화제.. 현재 휴장상태라고?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에 관심이 집중됐다. /사진=tvN 방송캡처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나는...

    2020.11.6.머니S다음뉴스

  • 알프스리조트,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화제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가 화제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는 알프스리조트의 음산한 모습이 보여졌다. 알프스리조트는 알프스 스키장이라고도...

    2020.11.6.뉴스인사이드

  • 알프스 스키장, 국내 최초 스키장? 운영 중단 이유는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로 아라려진 알프스 스키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는 현재 운영이 중단된 것으로 보이는 스키장에서 생존 훈련...

    2020.11.5.이투데이

  • 알프스리조트, 나는살아있다 촬영지 관심 '급부상'

    알프스리조트, 나는살아있다 촬영지 관심 '급부상' (사진-나는살아있다 캡쳐)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알프스리조트가 화제다. 5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는...

    2020.11.5.아시아뉴스통신

  • 막 오른 KBS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특급 게스트 출연 이어져…대한곱창이 제작지원

    좀비탐정은 2011년 작인 MBC ‘나는 살아 있다’ 이후 9년 만에 지상파에서 선보이는...2화 방송에서는 대한곱창 공식촬영지인 대한곱창 인천논현점(극중 강림곱창) 앞...

    2020.9.22.미디어리퍼블릭

  • 백도빈 "정시아의 이해심이 큰 힘 된다"

    백도빈은 7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2부작 특집극 '나는 살아있다' 기자시사회에서 "처음으로 촬영화면으로 보는데 기분이 새롭다"며 "촬영지인 군산...

    2011.12.7.일간스포츠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