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인나 전 남자친구 나이

반응형
  • 유인나 "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동아닷컴] 유인나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배우 유인나  남자친구어머니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유인나는 9일 오후 방송된...

    2020.3.10.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서지석, 유인나  남자친구 추억담에 "나와 사귀었나?" 망언

    [서울신문NTN] 배우 서지석이 유인나  남자친구 이야기를 경청하던 중 "내가 유인나 씨와 사귄 줄 알았다"고 망언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서지석은 지난 7일 오후...

    2011.3.8.서울신문다음뉴스

  • '로코 장인' 에릭♥유인나가 핵설레는 로맨스 펼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새 예고편 (영상)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경찰인  남편 전지훈(에릭 분)과 산업스파이인 현 남편...비밀을 가진 두 남자와 얽히며 첩보전에 뛰어드는 강아름(유인나분)의 로맨스를...

    4시간전인사이트

  •  남자친구 어머니 집착에 경악했던 유인나(영상)

    배우 유인나(37) 씨가  남자친구어머니 집착이 심했다고 고백했다.지난 9일 JTBC '77억의 사랑'에서 진행자 유인나 씨가  남자친구 어머니를 언급했다.방송에서 마마...

    2020.3.10.위키트리

  • 유인나 "남친 母 집착 심해, 지구 끝까지 따라가서 괴롭힌다고"[결정적장면]

    [뉴스엔 박소희 기자] 배우 유인나  남자친구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했다. 3월 9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서는 마마보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2020.3.10.뉴스엔다음뉴스

     

  • 유인나, 과거 前남친 어머니 집착 언급..현대판 '올가미'?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화면 배우 유인나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보였던 과도한 집착을 경험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유인나는 지난 9...

    2020.3.10.스타뉴스다음뉴스

  • "지구 끝까지 따라가 괴롭힌다고"..'77억의 사랑' 유인나,  남친 母 집착 폭로 [간밤TV]

    배우 유인나  남자친구 어머니의 도 넘은 집착을 털어놨다. 9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서는 ‘마마보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MC 유인나는 “이건 마마...

    2020.3.10.스포츠경향다음뉴스

     

  • '77억의 사랑' 유인나 "현재 남자친구 없어..거짓말 탐지기 가능"

    김노을 기자 ‘77억의 사랑’ 유인나가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방송...고 솔직히 답했다. 이어 “그 에는 계속 했다”면서 “국제연애는 썸을 타본 적...

    2020.2.10.MK스포츠다음뉴스

  • '77억의 사랑' 유인나 "영화 '올가미' 같은 마마보이 경험" 일화 고백 [전일야화]

    콜롬비아에서 엄마가 속옷이나 양말을 사 주는 건 당연하다"고 밝혔다. 유인나는 " 남자친구 어머니 중에 우리 애를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따라가서 괴롭힐 거라고 했던...

    2020.3.10.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유인나 남친 누구기에?..영화 '올가미급' 사연에 촉 세운 누리꾼 수사대[종합]

    끝까지 따라가서 괴롭힐 거다"고 전했다는 것. 일부 누리꾼들은 유인나의 놀라운 사연에, 문제의 ' 남자친구'가 누군지 촉을 세우며 수사에 나섰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2020.3.10.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 ‘히트작 메이커’ 유인나의 선택에 쏠리는 관심

    자아내고 있다.극중 유인나는 신박한 비밀을 가진 두 남자와 결혼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강아름 역을 맡았다. 비밀경찰인  남편 전지훈(문정혁(에릭) 분)과 산업스파이...

    2020.8.5.시사위크

  • 지현우-유인나 '인현왕후의 남자' 남긴 것은 결국..

    인현왕후의 남자가 발견한 배우'라는 평을 얻었다. 초절정 한류스타이자, 유인나  남자친구 한동민 역을 맡은 김진우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이자 지현우와...

    2012.6.9.뉴스엔다음뉴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