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휘순 예비신부 아내 나이차이 직업 결혼 신혼집 위치

반응형
  • '라스' 박휘순 예비신부 대체 몇살이길래 "나이 공개? 지금은 시기 아냐"

    라고 아무 말로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박휘순의 조심스러운 태도에 함께 출연한 박근형...거 같다"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본방송...

    48분전뉴스1다음뉴스

  • '라스' 박휘순, '예비 신부 나이' 집중 심문에 "결혼 확정 아니라" [포인트:톡]

    라고 아무 말로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박휘순의 조심스러운 태도에 함께 출연한 박근형...같다”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1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라디오스타' 박근형, 박휘순 결혼 소식에 박수X엄지척 콤보 반

    궁금하다”며 그의 대답을 재촉한 상황. 박휘순은 “언젠가는 공개가 되는데, 그 시기가...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본방송을...

    1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박휘순 "예비 신부 10살 이상 나이 차" 고백 (라디오스타)

    궁금하다”며 그의 대답을 재촉한 상황. 박휘순은 “언젠가는 공개가 되는데, 그 시기가...같다”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2시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라스' 박휘순, 예비 신부 나이 못 밝히는 이유 "어느 정도 차이 나길래?"

    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박휘순의 조심스러운 태도에 함께 출연한 박근형마저 “어느...면서 “저는 19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본방송을...

    2시간전텐아시아다음뉴스

  • 박휘순, 김구라 '예비신부 나이' 집중 심문에 "결혼 확정 아니니까" 아무말(라디오스타)

    라고 아무 말로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박휘순의 조심스러운 태도에 함께 출연한 박근형...같다"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본방송...

    2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라스' 박휘순 "결혼 아직 미정"..예비신부 질문공세에 아무말 대잔치

    유발했다. 박휘순의 조심스러운 태도에 함께 출연한 박근형마저 “어느 정도 차이가...면서 “저는 77년생이고요..”라며 아내의 나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본방송을 향한...

    2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박근형 아들 윤상훈→손자 박승재 뜨거운 화제 "삼대 배우 가문"(종합)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가 출연한다. 특히 박근형이...맘' '라스트' '송곳'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언터처블' '눈이 부시게' 등...

    9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박근형 아들' 윤상훈 누구? '사랑의 불시착' 오과장 役 배우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가 출연한다. 특히 박근형이...맘' '라스트' '송곳'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언터처블' '눈이 부시게' 등이...

    20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1호가' 정경미, 나홀로 출산에 독박 집안일..윤형빈 '분노유발자' 등극

    개그맨 이윤석, 2부는 개그맨 변기수와 박휘순이 각각 맡았다. 축가는 윤형빈이 출연 중...집안일 모두 혼자 해결하는 반면 임신한 아내에게 무심한 윤형빈의 태도가 방송돼...

    2020.10.12.머니투데이다음뉴스

  • '라스' 박태준, 미모 아내→코로나 투병기까지..이근 입담도 수준급 "이렇게 웃겼어?"

    벗어나는 생존기술을 공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다음 주 '라스'에는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하는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이 예고돼 기대감을...

    2020.10.8.OSEN다음뉴스

  • [TF업앤다운] 장재인의 고백..협박 등 송사로 얼룩진 연예계

    코미디언 김영희, 박휘순, 김선경이 결혼 소식을 전했고 배우 김원해와 허동원은 코로나...예고했다.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아내의 맛' 출연으로 불화설을 일축시켰으며...

    2020.9.26.더팩트다음뉴스

  • [주간연예] 장재인 성폭력 피해고백→'불화설' 함소원·네 쌍의 결혼소식까지

    개그우먼 김영희, 김선정, 개그맨 박휘순, 그리고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이 그 주인공...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 6주 동안 모습을...

    2020.9.26.디지틀조선일보

  •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김민형 아나운서·박휘순 결혼·정주리 남편·BJ 아지땅 사망 아니었다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발표했다. 박휘순 소속사 측은 22일 "박휘순이 11월 예식을...구설수 향한 오지랖 시선 정주리 남편이 아내와 관련해 다시 논란 중심에 섰다. 일각...

    2020.9.22.이투데이

  • 개그맨 박휘순, 노총각 탈출 성공…비연예인 연인과 11월 결혼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특히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혹시 계정 도용당한 건...자녀 계획에 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