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치현 아내 나이 딸

반응형
  • 이치현, "아내와 연애 당시 빈털털이였다"

    새긴 글귀가 '당신만이' 노랫말"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그러나 이치현은 "몇 년 전에 아내에게 인두화의 행방을 물었더니 '모른다'고 하더라"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2016.5.31.라이브엔

  • '아침마당' 이치현 "'당신만이' 아내 생일선물로 쓴 가사"

    사진=KBS1TV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이치현이 히트곡 '당신만이'를 아내의 생일선물로 쓴 가사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6일 방송된 KBS1TV '아침...

    2018.11.6.머니S다음뉴스

     

  • 이치현 "'당신만이' 아내 생일에 5천원 밖에 없어 만든 노래"

    못했고, 무명 생활에서 크게 벗어나지도 못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치현은 "6년 차 정도 됐을 때 아내생일이 왔는데 주머니에 5천 원 밖에 없었다. 선물은 줘야 되는데...

    2018.11.6.뉴스엔다음뉴스

  • [BBS 양창욱이 아침저널] 이치현, 아내에게 바쳤던 '당신만이' 제일 잘 부른 후배가수는 '이정'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을 이끌었던 가수 이치현 선생님 모시겠습니다. 선생님, 나와계시죠? 이치현(이하 이) : 안녕하세요, 이치현입니다. 양 : 아침 일찍...

    2015.8.6.BBS

  • 벗님들 '당신만이', 원곡에도 관심 집중 '이치현 아내 위해 쓴 곡'

     이치현이 82년 당시 사랑하던 사람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치현은 훗날 아내가 되는 사랑하는 연인을 그리워하며 이 곡의 멜로디를 떠올렸다고. 급히 서울로...

    2014.9.22.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아침마당' 이치현 "'집시여인' 활동 당시 마약했냐는 소리 들어"

    파는 곳을 발견했다. 아내에게 가사를 써서 생일선물로 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치현은 "아내가 잠시 어디 간 사이 가사를 만들어서 그림에 적어 선물했다. 아내를 정말...

    2018.11.6.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아침마당' 이치현 "플루이스트 딸 갑작스런 결혼, 서운하다"

    아내가 볼링을 친 후 꼭 카페로 햄버거를 먹으러 왔었다"고 했다. 이어 이치현은 "당시 아내에게 합석을 제안했고, 집 방향이 같다며 같이 가자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2018.11.6.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방자전' 이치현 "'당신만이' 가사..아내 위해 작사한 것"

    [MBN스타 안성은] '방자전' 이치현 아내와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tvN '주병진의 방자전'에 이치현이 출연해 '전설IN가요' 코너를 꾸몄다. 이날 서인영은...

    2014.7.17.MBN다음뉴스

  • 이치현, '당신만이' 비화 공개.."아내를 위해 만들었다" 애틋

    가수 이치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전설IN가요' 코너를 꾸몄다. 이날 이치현은 '당신만이'는 자신의 아내를 위해 작곡한 것을 밝히며 "이 노래 가사는 아부성이 짙다. 아내와...

    2014.7.17.파이낸셜뉴스다음뉴스

     

  • 불후 이은하, 쿠싱증후군 투병 후 오른 감격의 무대 '최종 우승'[어제TV]

    될 것 같다”고 극찬했다. 정수라는 이상우를 꺾고 1승을 했다. 다음 순서는 20대 때 아내를 위해 선물한 곡 ‘당신만이’로 인기를 끌었던 이치현이었다. 이치현은 “지금...

    2020.4.26.뉴스엔다음뉴스

  • '기분좋은날' 더칼라스 이치현, 미모의 두 딸과 아내 공개해

    [김혜진 인턴기자] 더칼라스의 이치현이 미모의 아내와 두 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7월7일 방송된 '기분좋은날'에는 이치현, 권인하, 강인원, 민해경이 뭉친 '더 칼라스...

    2011.7.7.한국경제다음뉴스

  • [종합] '아침마당' 이치현, 40주년이 믿기지 않는 외모와 노래실력

    벗님들로 활동하며 '당신만이'라는 히트곡을 부른 이치현은 이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치현은 "지금의 아내와 10년간 여해하며 5,6년쯤되니 초초하더라. 성공하지도 못하고...

    2018.11.6.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최백호 "대중음악 연주자들 비참하게 무너지고 있어요"

    벚님들의 이치현 씨, 유익종 씨, 최성수 씨. 셋 다 우리 최백호 씨한테는 후배들이죠? ◆ 최백호> 후배들입니다. ◇ 정관용> 누가 먼저 이런 거 하자고 얘기가 나왔어요...

    2020.4.30.노컷뉴스다음뉴스

  • [연예수첩] 시선강탈, 화제의 1분!

    선보였는데요. [이치현 :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정수라 씨는 조용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