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나나 프로필 교수 윤일정 나이 사주

반응형

금나나 프로필 윤일정 

반응형

금나나는 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며 동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 입니다.

금나나 출생 나이 학력
1983년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41세 입니다.
영광여자중학교,경북과학고등학교를 거쳐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중퇴하고 하버드 대학교 생화학과를 졸업하고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 영양학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하버드 대학교 보건대학원 영양학 · 질병역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반응형


2002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재학 중에 미스코리아에 출전해 미스코리아 진(眞)에 당선된 경력이 있으며 하버드에 의대를 그만두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후 미국 하버드대와 MIT에 동시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2017년 8월, 동국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일산캠퍼스 소속) 교수로 임용되었으며 통계와 역학 영양학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는 동국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 너나 할 수 있다'(2004) '금나나의 공부일기'(2005) '나나의 네버엔딩 스토리'(2008) 등의 책도 냈습니다.


윤일정 회장 결혼
2024년 5월 2일 7년 전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는 기사 보도가 났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윤 회장은 주민등록상 1957년생, 금 교수는 1983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6살입니다.

반응형


윤 회장은 오래 전 첫번째 부인과 사별한 후 홀로 외동딸을 키우다 금나나 교수와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는 후문입니다. 이들은 윤 회장 소유의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에서 가족만 모아놓고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